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자라섬 캠핑장과 입장료 확인하고 가평 여행지도 알아보세요

 

 

경기도 캠핑장으로 많이들 가는 자라섬 캠핑장을 살펴보고 자라섬 입장료도 알아보자. 먼저 많이들 질문하는 자라섬 입장료는 무료이다. 경기도 캠핑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자라섬 캠핑장은 추천하는 곳 중 하나이다. 가평 여행으로 만나볼 가평역은 경춘선으로 서울에서 출발하여 가평을 경유하여 춘천까지 운행하고 있다. 가평역에서 쉽게 찾아가 볼 수 있는 가평 여행지로는 자람섬은 물론,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스위스 마을 등을 갈 수 있는 노선 버스가 많이 있다. 시티투어 순환버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잠정 중단되어 있다. 가평역에는 농특산물 판매장과 관광해설 안내소도 자리하고 있어 가평여행과 가평 특산물을 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재즈 페스티벌과 캠핑장 그리고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섬 가평의 자라섬에 도착을 하게 된다.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섬으로 약 61만 ㎥의 크기로 섬의 모양이 자라를 닮았다고 하여 자라섬이라고 하며, 서도, 중도, 남도, 동도의 4개의 섬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코스모스, 구절초, 핑크뮬림 등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자전거를 이용하는 방법도 마련되어 있다. 가평역 인근에는 자라섬, 이화원, 물안길 가평 뒷동산길 등이 있다.

 

 

바른 걷기 자세는 시선은 전방을 향하고 눈높이에서 10도 정도 턱을 당기는 느낌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걸어야 한다. 양팔은 자연스럽게 앞뒤로 흔들되 어깨는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목, 등, 허리를 곧게 펴고 걸으면서 다리는 앞으로 쭉 뻗으며 걷는다. 발은 뒤꿈치부터 땅에 먼저 닿도록 걷는다. 발바닥, 앞꿈치, 발가락 순서대로 닿으면서 걸으면 훠씬 걷기에 무리가 적어서 오랜 시간동안 걸어도 무리가 없다. 엉덩이는 좌우로 흔들기 말고 코로 숨을 들이쉬는 복식호흡이 좋다.

 

 

다리 및 엉덩이 근육 광화 운동법으로 한 다리로 서서 반대쪽 다리를 드는 스트레칭은 지챙하고 있는 다리의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고 신체 밸런스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좋다. 바닥을 지탱하고 있는 다리의 엉덩이에 힘이 잘 들어가고 있는 지 체크해야 한다. 척추 및 하체 근육 강화 운동법은 다리를 어깨 버비로 벌리고 들숨을 쉬며 무릎이 발끝을 넘지 않도록 다리를 서서히 굽힌다. 엉덩이가 최대한 늘어난다는 느낌으로 앉고 손은 눈높이 정도로 곧게 뻗어준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