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 2020 겨울왕국의 오로라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1월 27일가지 순천만국가정원 서문 일원에서 펼쳐진다.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의 서문 야간 입장은 17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며 나이트 사파리,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마술쇼, 가든 감성 시네마 등이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의 상시 프로그램으로 용용아저씨의 마술쇼는 코믹 매직쇼로 국제습시센터 로비에서, 마술활극 홍길동전은 국제습지센터 로비에서, 주말과 공휴일 16시와 19시에 진행된다. 가든감성 시네마는 무료상영으로 14시 30분, 17시에 국제습지센터 1층 입체영상관에서 상영된다.

 

 

나이트 사파리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1월 27일까지 18시부터 21시까지 나무도감원 및 평화정원 일원에서 순천만국가정원 밤, 하늘의 별들이 쏟아지고 마법같이 공룡들이 살아난다는 내용을 가지고 진행된다. 환상의 세계로 만남, 환상의 세계의 환영, 수호신 프디라노든, 트리ㅔ라콥스의 탄생, 대자연 속 하늘, 브리키오사우르스의 위엄, 시공의 초월, 티라노사우르스의 포호, 환상의 세계로 초대 의 순으로 진행된다. 순천만국가정원 화이트가든의 겨울왕국의 오로라는 2월 23일까지 순천만국가저우언 서문 국제습지센터 1층에 친화경소재와 조명활용 실내 정원, 포토존 조성이 되어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와 함께 순천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를 알아보자. 순천만국가정원은 순천시 국가정원 1호길 47, 오천동 600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간과 자연의 공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순천만으로 제1호 국가정원이다. S자 물길이 이어진 순천마느 그 순천만을 가로지른 두루미의 힘찬 날개 짓을 보며 새로운 기운을 얻어보자. 세계정원 13, 참여정원 30, 태마정원 14으로 총 57개의 정원이 자리하고 있다. 생태체험관의 어류 등 41종 981마리, 야생동물원의 포유류 등 18종 96마리, 물새놀이터의 홍학 4종 44마리, WWT습지의 조류 3종 63마리가 있다.

 

 

낙안읍성은 순천시 낙안면 동내리, 서내리, 남내리에 걸쳐 있는 조선시대의 성곽으로 고려 후기에 왜구가 자주 침입하자 흙으로 읍성을 쌓아으며 토축의 읍성을 석축으로 쌓으면서 본래보다 넓혀서 쌓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동문에서 남문으로 이어지는 성곽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옹성은 남, 서문터에서만 흔적을 볼 수 있다. 성곽은 커다란 자연석으로 쌓고 돌과 돌 사이에는 작은돌로 쐐기박음을 행지만 아직도 견고하다. 성안에는 1536년에 지은 객사가 온전히 남아있고, 대성전 등 9채나 되는 향교가 보존되어 있다.

 

 

순천자연휴양림은 순천시 서면 청소년수련원길 170, 운평리 산 160에 자리하고 있으며, 순천은 산, 바다, 호수가 어우러져 '소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으로 전통과 종교 역사 등 인문학적 자산도 풍부해 훌륭한 인물도 많이 배출된 자랑스러운 도시이다. 순천자연휴양림은 피톤치드가 풍부한 침엽수림으로 자연을 최대한 보전하여 조성하였으며 휴양림내 숙소는 내부를 낙엽송으로 만들어 쾌적한 환경과 휴식을 제공하고 있어 머무르는 동안 생태숲 속에서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휴양지이다.

 

 

순천 향매실마을은 순천시 월등면 계월길 138, 계월리 493의 대한민국 최대의 매화농장이다. 약 25만ㅍ여에 이르는 드넓은 들판을 매화나무가 가득 채우고 있다. 봄이 되면 온통 눈이 내린것 처럼 하얀 꽃동산을 이루며 여름이면 매실이 주렁주렁 열리고 있다. 향매실마을은 상동, 외동, 중촌, 이문, 내동 등 5개 마을로 이루어져 있어 풍성한 전설과 볼거리를 간직하고 있다. 이문 마을에는 이택종 선생이 일본에서 가져와 최초로 심은 맨화나무로 향매실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매화나무가 자라고 있다. 사계절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