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실내 동물원 캐니언파크 개장! 국내 최대 애니멀 테마파크

 

 

부산 실내 동물원으로 만날 수 있는 캐니언파크는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문현동 1227-2 IFC Busan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 속 오아시스로 국내 최대 애니멀 테마파크이다. 부산 실내 동물원인 캐니언파크는 사계절 모두 찾을 수 있는 부산의 새로운 대표 실내 관광지로 그 이름을 알리고 있다. 캐니언 파크는 개장 이후 하루 3000명이 넘게 방문하고 있으며 알락꼬리여우원숭이부터 왕부리새 토코쿠칸, 악어와 박쥐까지 수십 종의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으며, 카약, 스크린 낚시, 대형놀이 시설 등 개장 전부터 부산의 대표 여행지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왔다. 앵무새, 토끼, 비어디드래곤, 수달 등도 있다.

 

 

2019년 12월 6일 개장한 캐니언파크는 실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계절과 관계없는 사계절의 모든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곳이어서 아이들이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이라고 모두를 이야기하고 있다. 처음보는 낯선 볼거리가 많아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관람하면서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주식회사 하이브랜드는 매달 취약계층과 보육원, 양로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초대하여 식음료까지 제공하는 함께사는 더불어 사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히고 있다. 실내 놀이동산에서는 어른들도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으며 실내카약, AR트릭아트까지 다양하고 신비한 체험이 기다린다.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부산시립미술관은 부산 해운대구 APEC로 58, 우동 1413에 자리하고 있으며, 1998년 3월 20일에 개관하였다. 지하 2층 지상 3층 건물로 전시실과 수장고, 어린이미술관, 사무공간, 야외조각 공원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2015년 4월에는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작가의 상설 전시관인 이우환 공간이 별관으로 미술관 야외 광장에 건립되어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탄생하였다. 관람료는 본관 기획, 특별전마다 상이하며, 소장품전 등 일부 전시는 무료이며 별관 이우환 공간은 유료로 어른 3,000원, 학생 2,000원이다.

 

 

부산솔로몬로파크는 부산 북구 낙동북로 755에 자리하고 있으며, 법무부에서 운영하는 법교육 테마공원으로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법체험 및 법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의국회, 모의재판, 과학수사를 비롯하여 헌법 및 선거 등을 체험하며 법과 사법제도에 대해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곳이다. 어린이 법탐험 캠프, 교사직무연수, 주부 로스쿨 등 다양한 법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법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 법놀이터, 법도서관,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항상 찾아가 편안한 배움터와 휴식공간이 되고 있다.

 

 

벡스코 키즈월드는 부산 지하철 벡스코역인 시립미술관역 5번출구로 나와서 계속 걸으면 벡스코 제2전시관이 나오며 여기 안에 레이싱 키즈월드가 자리하고 있다. 레이실 키즈월드는 타는 것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레이싱을 제외한 다른 체험거리가 더 많이 구성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오토바이,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할 수 있는 큰 트랙이 있으며, 로봇 같은 다양한 탈 것들이 마련되어 있다. 오리보트, 워터워크, 어드벤처 타원에 암벽등반까지 마련되어 있다.

 

 

국립부산과학관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6로 59, 석산리 산 18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남권 과학문화를 선도하는 최고 수준의 과학관이다. 과학을 알면 미래가 보이며 미래 과학꿈나무들의 요람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에 시민들이 마주하게 될 미래 기술과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관련 전시와 3D, 코딩, 메이커 등 첨단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보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부울경 지역의 과학문화나눔터로 자리매김하고 자 한다. 작은 과학관, 월요특별개관, 과학나눔교육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