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커플 여행지 추천, 대동의 벽화마을과 대동하늘공원 한밭수목원과 뿌리공원도 돌아보자

 

커플 여행지 추천 장소로 대전 여행을 계획해보자. 이번 커플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대전 동구에 자리하고 있는 대동의 벽화마을은 한국전쟁 때 피란민이 모여 살던 달동네로 예쁜 벽화가 그려지면서 관광객들이 차장오는 발고 화사한 여행지로 변신했다. 이곳 언덕에 조성된 대동하늘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대동하늘공원은 작은 동네 쉼터지만 도심 풍광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보물 같은 전망을 품고 있다. 해가 질 무렵이면 삼삼오오 모인 사람들이 일몰과 야경을 감상하며 황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명품 전망대와 낭만적인 산책길이 있다.

 

 

대동하늘공원은 낮에는 알록달록한 벽화를 구경하고 밤에는 반짝이는 풍차와 대전 시내 야경의 감성 충만한 여행지다. 대동하늘공원은 랜드마크인 풍차와 더불어 대전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벽화마을, 카페촌이 함께 있다.

 

 

소제동은 빈집과 허름한 건물에 젊은 감각과 감성으로 채운 카페, 식당이 들어서며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1920~1930년대 모습이 고스란히 남은 소제동 철도관사촌은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독특한 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한밭수목원을 거닐며 가을 정취를 즐기는 것도 좋다. 꽃밭과 아담한 숲길, 연못과 열대식물원 등 볼거리가 많아 둘러보는 데 시간이 꽤 걸린다. 수목원과 이어진 천연기념물센터와 '효'를 테마로 꾸민 뿌리공원은 이색 여행지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