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천인삼 명품축제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펼쳐진다.

 

 

홍천인삼 명품축제는 2019년 10월 3일부터 2019년 10월 6일까지 4일간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산림공원 1길 29 홍천군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재)홍천문화재단 주최로 펼쳐진다.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열리는 2019 홍천인삼, 명품축제는 홍천군 5대 명품인 인산, 한우, 잣, 쌀, 옥수수를 비롯해 청정홍천에서 자란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홍천군 가을축제이다.

 

 

옛날 농촌을 테마로 한 체험존과 프로그램으로 홍천 명품 농, 특산물 홍보판매관, 농, 특산물을 활용한 이벤트, 홍천군 명품 먹거리장터,  풍물야시장, 인삼낚시체험, 만원의 행복, 홍천군 먹거리 장터 셀프 식당, 명품 6년근 홍천 인삼판매, 농촌테마 체험존의 올챙이 국수 만들기, 떡매치기 등, 명품 인삼, 농,특산물 경매 이벤트,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경기에 줄다리기, 씨름, 인삼주 빨리먹기, 홍천강 가요제 등,

 

 

홍천은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청정지역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인삼을 수확 후 약 10년간의 휴경이 필요로 하는데 홍천은 인삼을 심을 깨끗한 새 땅이 많이 남아 있어 최고의 인삼  재배지로, 척박한 땅, 큰 일교차는 최적의 재배지이다. 명품 6년근 홍천 인삼 판매는 인삼이 인삼답게 자랄 수 있는 곳, 홍천에서 자란 명품 인삼을 철저한 검증을 거쳐 우수한 인삼만을 판매한다. 홍천군 명품 먹거리 장터 셀프식당은 홍천한우와 함께 홍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만원의 행복은 만원으로 홍천한우 뼈 부위를 한 봉지 가득이 담아갈 수 있다. 1일 2회 현장 확인으로 펼쳐진다. 민관군 화합 한마당 민속대회는 줄다리기, 씨름, 홍천강 가요제, 인삼주 빨리먹기대회 등 볼거리 가득한 홍천군 화합한마당 잔치이다. 민속 체험존은 올챙이국수, 떡매치기, 인삼.잣 가마솥 밥, 전부치기 등 옛날 시골 풍경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풍물야시장에는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품바공연'까지 축제기간 야간에 펼쳐지는 시장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