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체험장

 

 

인천 강화도는 역사적인 관광지이며 청정지역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서해안 앞 쪽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와 자연경관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많이 가지고 있다. 스릴 넘치는 루지와 함께 강화도 서해안의 낙조를 감상하기 좋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체험장을 찾아보자.

 

 

루지란 1인용 썰매로 생각하면 알맞은 표현이 될 것이다. 중력으로 움직이는 루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체험 레포트로 최근 여성 매니아 층이 늘고 있는데 이미 SNS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간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통해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명소로 그 이름을 올리고 있다.

 

 

강화 루지는 최근 한낮의 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루지를 즐길 수 있도록 8월 18일까지 야간개장을 진행하고 있다. UFO회전전망대와 울창한 숲으로 이루어진 산책로 등 다양한 역사와 테마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형형색색의 로맨틱한 야간 조명을 통해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코스로 서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욱 깊은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강화 루지 트랙은 동양 최대 규모인 1.8km의 장거리 코스로, 2종류의 서로 다른 매력의 트랙으로 오션 코스, 밸리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즐거움과 짜릿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최근 루지 매니아 층까지 생길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루지는 속도 조정, 방향 조정, 제동이 가능하며 어린이 부터 어른까지 안전하게 루지를 즐길 수 있다.

 

 

더운 한 여름 밤에도 강화도의 시원한 바람을 가로지르며, 길상산과 서해 바다를 배경 삼아 라이딩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짜릿한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홰 여름철 익스트림 레포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8월 18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야간 연장 운영을 하고 있다.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과 속도감으로 더위를 날려보자.

 

 

강화씨사이드 리조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루지 설비와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곤돌라, 강화의 서해 바다를 360도 즐길 수 있는 회전 전망대 뿐만 아니라 댜채로운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트코트와 울창한 원시림이 어우러진 산책로 등 다양한 테남로 역사의 현장 강화도에 선보이는 가족 테마 리조트이다.

 

 

곤돌라는 전망대까지 총 연장 700m 구간을 30기의 캐빈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해안 낙조를 편안하게 전망할 수 있는 시설로 탑승객 2,400명/h, 루지 썰매 1,200대/h를 동시에 수송할 수 있는 전세계 최초의 유일한 시스템이다. 곤돌라를 타고 오르면 3며으로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며 서해의 낙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메가 루지는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페포츠시설로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이다.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나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구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