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제광고제, 뉴스타즈, 크리에이티브캠프

 

부산국제광고제는 2019년 8월 22일부터 2019년 8월 24일까지 벡스코에서 (사)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세상을 바꾸눈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 관련 국제 행사이다. 부산국제광고제가 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가치는 사람이며, 무엇보다 인류에 공헌하는 더욱 큰 광고 커뮤니케이션 장이 되고 있다.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설득이 아닌 올바른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인류에 공헌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들을 공유하여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고 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공익광고부문 활성화를 통해 인류의 미래와 발전에 기여, 무료출품을 통해 광고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참여를 독려,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가 반영된 광고캠페인 공유를 통해 문화적 다양성 존중, 미래 광고산업을 이끌어 나갈 새롭고 다양한 디지털테크놀로지 소개, 세상을 바꾼 다양하고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유.

 

 

소비자에게 올바른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이제는 상품포장, 브랜드 관리에 집중하던 시대를 떠나 상품 자체의 사용가치가 중요해지는 '절대가치'의 시대가 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마케터나 광고인은 더 이상 소비자를 일방적으로 설득해서는 안 되며 초연결사회의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실제 경험할 수 있는 '절대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올바른 영향을 미쳐야 할 것이다.

 

 

소비자에게 올바른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최신 정보들을 공유한다. 전세계에서 출품한 기발하면서도 영감과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광고 작품들을 직접 보고, 듣고 ,느끼고 체험하며 지인들과 공유하는 즐거움은 2019년이 행복했던 이유 중의 하나가 될것이다. 전 세계에서 모인 크리에이티브 리더들과의 자유로운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3일의 시간을 30년으로 배가시키는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며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고 있다.

 

 

뉴스타즈는 전 세계 주니어 광고인을 대상으로 부산국제광고제 본선 기간 중 개최되는 크리에이티브 경연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30세 이하 또는 3년 차 이하의 현직 광고인이 참여하는 대회로 New Stars AD Competition 참가 팀은 주어진 시간 내에 주제에 맞게 광고를 제작해 금, 은, 동상을 놓고 경쟁을 한다. 부산국제광고제의 "New Star"를 꿈꾸는 젊은 광고인 여러분의 많은 도전을 바라고 있다.

 

부산국제광고제 크리에이티브캠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창의력 개발 교육 및 경진 프로그램이다. 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로부터 창의적 솔루션을 공유하고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의 우수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장소는 부산관광공사 아르키나에서 전국 고등학생 2인 1팀으로 7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 1박 2일 동안 광고업계 실무자 창의력 개발 강의, 실습, 경연, 레크리에이션, 멘토 교류 프로그램, 디지털 토크콘서트, 시상 등의 내용으로 40개팀 80명을 선발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