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롯데워터파크에서 뜨거운 여름을 즐기자

 

 

롯데워터파크는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나는 물의 세계가 남태평양의 폴리네시아섬으로 김해에 펼쳐지는 워터파크이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국내 최고의 익사이팅 스케일로 규모도 최고이며, 즐거움도 최대가 될 것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파도풀 존 '자이언트 웨이브'앞에 서면 어는 외딴 섬으로 휴양을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파크 전역에 위치한 43개의 스릴 넘치는 풀과 라이드는 무더위를 잊게한다. '자이언트 웨이브'는 거대한 야외 파도풀이다. 폭 120m, 길이 135m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실외 파도풀 135m,  실내 파도풀 38m, 토네이도 슬라이드 118m 등이 국내 최대이다.

 

 

롯데워터파크는 이국적인 테마로 폴리네시안 컨셉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남태평양 해변이 자리하고 있으며 부산바캉스 필수코스로 해운대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며 축구장 17배 국내 최대급 규모이다. '자이언트 볼케이노'에서 뿜어져 나오는 높이 2.4m의 파도는 무더위를 휩쓸어 갈 정도로 장관을 보여주고 있다. '레피드 리버'는 실제 계곡처럼 구성된 시설로 370m의 경사 수로를 따라 래프팅 보트를 타고 급류를 즐길 수 있다. 물살이 급격히 빨라지는 구간, 경사진 협로를 통과하는 구간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다.

 

 

'자이언트 부메랑고'는 6인승 튜브를 타고 높이 21m, 길이 170m의 부메랑 형태 슬라이드를 급하강하는 시설이다. 튜브에 타고 있으면 간담이 서늘해진다. '래프팅 슬라이드'는 구불구불한 수로를 따라 급류를 타는 시설로, 박진감이 온몸을 덮친다. 그 밖에 공중에서 워터파크를 한눈에 내려다 보는 '짚라인',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 '워터코스트', 아찔하게 극하강하는 '아쿠아드롭', 등도 인기 라이드이다. 

 

 

실외워터파크에는 와일드서핑, 레이싱 슬라이드, 제트 슬라이드, 워터 코스터, 자이언트 부메랑고, 래프팅 슬라이드, 실외 플레이 풀, 티키 풀, 자이언트  플랙스, 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자이언트 웨이브 등이 있으며, 실내워터파크에는 티키 웨이브, 티키 아쿠아 플렉스, 스윙 슬라이드, 튜브 술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티키 리버, 힐링 스파 풀, 실내 플레이 풀, 토들러 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티키 아일랜드 스파는 사우나 및 찜질방 시설이 결합한 지상 최대의 낙원으로 본관 2층 사우나에는 건식, 습식 사우나를 비롯하여 노천탕, 히노끼탕, 아이템탕이 지친 심신을 풀어줄 것이며 본관 3층 찜질방에 있는 8가지의 아이템방과 닥터피쉬, 안마의자, 스낵점과 한식당이 가족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드린다. 카바나비리지에는 로얄 캠핑존, 파도풀 캠핑존, 스파 빌리지, 비치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웨이브 빌리지, 래피드 빌리지, 토렌트 빌리지 등이 있다.

 

 

롯데워터파크에는 전문 댄스공연 '섬머타임 페스티벌'이 7월 13일부터 8월 18일 까지 '하와이안 스테이지' 에서 열린다. 섬머타임 페스티벌에서는 댄스 경연대회 '파이널 넘버원'을 진행한다. 1차 심사를 통과한 30팀이 7월 7일까지 주말마다 화려한 댄스를 선보일 에정이다. 예선전을 통과한 10팀은 8월 3일 본선 무대에 오를 자격을 얻는다. 최종 4팀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브라질에서 온 삼바 댄서들의 정통 삼바공연 '삼바 투게더 쇼'는 7월 27일, 8월 10일, 8월 17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를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다. 롯데워터파크 모바일 엡으로 티켓을 사전 예매해 발권하면 티켓 매표소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170여 개으이 카바나와 10여 개의 캠핑 존도 입장 7일 전부터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엡을 연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알뜰하고 효율적으로 물놀일를 계획할 수 있다.

 

 

라이드를 타기 위한 대기시간이 지겹다면 '매직패스' 우선찹승권을 활용해 보자. 총 4종의 라이드를 우선 탑승할 수 있다. 하이 시즌에는 7종, 골드 시즌에는 8종의 라이드에 한해 중복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매직패스는 실외 코인 충전소에서 매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워터파크 내에서 코인밴드로 사용한 금액을 별도의 절차 없이 정산할 수 있는 '코인 자동 정산 시스템'도 새롭개 도입됐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