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양 가을꽃축제 경기도 여행으로 가볼만한곳

 

 

고양 가을꽃축제는 대표적인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가을여행으로 계획하기 좋은 곳이다. 이번 고양 가을꽃축제는 2021년 10월 1일부터 2021년 10월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고양시 이산 호수 공원에서 "가을의 정취와 즐거운 한가위를 만끽할 수 있는 고양가을꽃축제"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주최로 펼쳐진다. 축제를 즐기려는 방문객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한 편의 시서로 식음료 및 휴게실, 종합안내소, 셔틀버스, 화훼 및 소품 직판장, 베이비 센터 수유실, 의료지원센터 등이 있다.

 

 

 

이번 고양 가을꽃축제 2021행사는 '꽃으로 가을을 디자인하다'를 주제로 가을을 대표하는 꽃과 소재로 관람형 정원과 포토존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고양가을꽃축제는 2011년에 시작해서 오늘에 이르었으며, 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호수공원을 배경으로 백합, 코스모스, 백일홍, 춘자국 등이 활짝 핀 꽃 정원과 다채로운 포토존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실내에서는 비대면 화훼 판매장과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화훼 체험을 할 수 잇다.

 

 

 

 

가을을 대표하는 국화, 코스모스, 해바라기로 가득찬 가을꽃정원과 화훼 예술작품을 선보이는 실내전시관, 낭만을 더하는 다양한 공연, 농가가 직접 저렴하게 판매하는 화훼 판매장, 온 가족이 즐기는 민속놀이 체험 등이 펼쳐진다.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가을꽃 축제와 함께 로맨틱한 가을을 보내보자, 원당화훼단지에서는 다양한 꽃들이 넘실거리는 가을 꽃길 정원이 펼쳐진다. 화훼 소비 활성화 및 화훼농가돕기 캡페인, 공양가을꽃축제에서 낭만을 만끽하자. 

 

 

 

고양가을꽃축제의 야외전시에 국화,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 가울꽃이 만발한 한가위 주제 정원, 대형 국화 작품 전시, 가을 꽃 화단, 할로윈 테마 정원, 한평 정원, 고양 우수 화훼 전시, 교정시설 국화 작품 연출 등이 있다.

 

 

 

고양가을꽃축제의 실내전시에 가을을 주제로 한 꽃, 식물, 공간이 어우러진 5개 테마 화훼 작품과 재미있는 포토존, 화훼 판매장은 고양시 화훼농가가 우수한 화훼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체험장에는 민속놀이 체험, 수상 꽃 자전거 체험 등이 있다. 플라워 모빌 아트 장식, 화훼장식 명인전, 오색플로리스트 화예장식, 시킷 포토존, 국화 분경 작품 전시, 참가 업체관 등이 있다.

 

 

 

공연에는 호수공원 주제광장 무대 및 행사장 곳곳에서 뮤지컬 가라쇼, 마술쇼, 성악 등 무대 공연, 캐릭터 퍼포먼스, 포토걸, 인디언쿠스코 등 스트리트 공연 등이 있고, 체험에는 깊어가는 강ㄹ 정취에 흠뻑 빠져보는 호수 위 꽃 수상 자전거 체험, 메타세코이어 길의 화훼판매장에서 국화 화분, 선인장, 다육식물, 관엽 등 화훼농가에서 직저 재배한 화훼류 판매, 꽃박람회 기프트샵에 화훼 패턴을 활용한 펜, 노트 등의 문구류, 찻잔, 머그컵, 앞치마, 에코백등의 생활용품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