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년고도 경주의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와 경주월드 리조트와 경주 테디베어박물관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와 더불어 경주월드 리조트와 경주 테디베어박물관으로 경주 여행을 계획해보자. 이번에 만나볼 경주월드 리조트와 경주 테디베어박물관과 함께 둘러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391 전군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남권 최대의 4계절 워터파크이다.

 

 

전체 12,000평부지에 실내 2,000평, 실외 8,500평, 광장 및 주차장 ㄷㅇ의 고객 편의시설 1,500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루 최대 1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영남권 최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안전하고 건강하게 처터파크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다.

 

 

포시즌존은 초대형 파도풀과 캐논볼 슬라이드, 야외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라운지 등이 있다. 토렌트존은 266의 짜릿한 래프팅코스의 토렌트리버, 시언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 폴리네시아의 유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폭포와 각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프레이 등을 즐길 수 있다. 웨이브존은 2.6m의 파도풀 스톰웨이브와 빠른 스피드와 반복적으로 낙하하는 토네이도슬라이드, 4인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슬라이드가 있다.

 

 

경주월드 리조트는 2003년 1월 1일 설립하였으며,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544 천군동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나라 대표적 관광지중 한곳인 경주 보문종합관광단지에 위치하여 오랫동안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경주원드리조트는 관광 및 레저사업의 성장에 발 맞추고 다양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규몰 투자를 통한 공원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여 남부권 최대의 리존트단지로 발전하고 있다.

 

 

 

경주월드의 워터파크인 캘리포니아비치는 그 규모면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기존공원과 연계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비치의 어트랙션에는 산타모니카비치, 웨이브캐년, 페블비치, 스플래쉬 어드벤쳐,.레저풀, 엑스, 외이프아웃, 터보트위스트 등이 있다.

 

 

랜탈대여소, 방갈로 A1, 방갈로 A2, 방갈로 B, 방갈로 C, 서퍼샵, 썬베드 A에서 썬베드 G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정산소와 인포메이션, 의무실, 수유실, 미아보호실 등이 있다.

 

 

경주 테디베어박물관은 경주 그 천년의 역사 속으로! 그랜트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타임머신 여행!으로 과거 경주로 모험으 떠나는 내용을 다양한 전시형태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펼쳐 놓았다. 공룡관에는 1억 7천만년 전 공룡시대 경주를 찾아간다.

 

 

해저관에는 해저세계의 만남으로 북극의 생물, 별주부전이 주인공, 인어공주를 만난다. 신라관에서는 박혁거세의 탖생에서부터 첨성대, 석굴암, 불국사 유적까지 신라 천년의 역사와 문화재를 이해할 수 있다.

 

 

테디베어박물관은 테디베어의 100여 년 역사와 함께 고가의 엔틱 테디베어 소장품들을 만날 수 있다. 아트 갤러리에는 유명 예술작품이 테디베어로 재탄생, 테디베어로 변신한 다비드상, 비너스상, 베르사유 궁전의 마리 앙투아네트를 만날 수 있다.

 

 

3D극장에서는 난파한 로빈슨크루소사 파라다이스 섬에서 만난 동물친구들과의 모험이야기 새미의 어드벤처 를 상영한다. 뮤지엄 샵에서는 테디베어 박물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즐의 오리지널 테디베어를 만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