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7월 서울축제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과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신촌물총축제 탐방

 

 

 

7월 서울축제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과 함께 대한민국 예술대장정과 신촌물총축제 등을 살펴보자. 이번에 살펴볼 대한민국 예술대장정과 신촌물총축제와 함께 만나볼 7월 서울축제인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2018년 3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등지에서 서울특별시 주최로 펼쳐진다. 야시장에는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푸드트럭 장터운영, 문화공연 등이 진행된다. 밤이면 열리는 다른 차원의 문으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 서울의 새로운 문화로 도깨비 시장은 도매, 비밀 판매 등이 일어나는 비상설 시장 형태의 도떼기 시장에서 비롯되었다.

 

 

서울밤도깨비 야시장은 성루의 명소가 가진 공간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밤도깨비들과 함께 떠나는 새로운 서울형 야시장을 연출한다. 독특한 테마와 환상적인 야경, 창업 인큐베이팅 시스템까지 문화융합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상인과 고객, 문화를 잇는 새로운 장터 축제를 만들고 고색은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미래형 장터와 Only one 상품을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상단은 창업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청년 상인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한다.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은 매주 금요일 18시부터 23시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한강에서 즐기는 하룻밤의 세계여행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세계문화체험 월드돈,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펼쳐진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18시부터 23시까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야경과 분수, 낭만과 예술이 있는 시장에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낭만아트존, 문화공연 이벤트 존이 펼쳐진다.

 

 

 

DDP 청춘런웨이마켓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18시부터 23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인 DDP에서 청년의 반짝이는 감각과 아이디어를 만나는 디자인마켓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인생샷 표토존,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펼쳐진다. 청계천 타임투어마켓는 매주 토요일 17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에는 16시부터 21시까지 한국적인 분위기, 독특한 상품과 체험으로 도심 속 투어리스트 마켓으로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추억소환존,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펼쳐진다.

 

 

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닉마켓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의 16시부터 21시까지 문화비축기지에서 시민의 새로운 쉴 공간이 되다로 시민 벼룩시장과 함께하는 야시장,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업사이클링 캠페인존, 문화공연 이벤트존이 펼쳐진다. 청계광장 시즌 마켓은 시즌별 금, 토, 일요일의 18시부터 23시까지 청계광장에서 시즌마다 달라지는 특별한 마켓으로 다양한 스타터가 참여하는 시장이다. 푸드존, 핸드메이드존, 스타터존, 문화공연 이벤트존 등이 있으며 주제는 5월 에너제틱, 6월 판타스틱, 9월 러블리, 10월 비션임파서불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