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일정 알아보고 부천 여행을 떠나보세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일정을 살펴보고 부천에서 가볼만한곳까지 함께 알아보자. 이번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와 함께 살펴볼 곳은 백만송이장미원과 웅진플레이도시 등이다. 먼저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는 2018년 7월 12일부터 7월 22일까지 부분 경쟁을 도입한 비경쟁 국제영화제이다. 사랑, 환상, 모험을 모토로 영화와 만화, 게이을 아우르는 영상문화의 메카 경기도 부천에서 1997년 첫발을 내딛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BIFAN는 변화와 창조의 문화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문화축제이다. 국내외 영화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았던 지난 20년 동안 BIFAN은 새로운 감성과 에너지로 무장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로서 자리를 다졌다.

 

 

부천 초이스는 장르 문법의 실험과 진보를 선보이는 국제경쟁 섹션이다. 코리안 판타스틱은 한국장르영화의 국내경쟁섹션이다. 월드 판타스틱 레드는 액션, 호러, 스릴러들이 포진한 장르 마니아들을 위한 섹션이다. 월드 판타스틱 블루는 SF,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 등의 다양한 장르영화를 선보인다. 패밀리 존은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섹션이다. 금지구역은 금기에 도전하는 극단적이고 위험한 영화,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은 단편 영화만, 특별전은 주목할만한 이슈 등을 선보인다.

 

 

백만송이장미원은 경기도 부천시 성곡로 63번길 99 도당공원으로 도당동에 자리하고 있는 장미꽃 테마공원이다. 부천시는 1998년부터 2만여 평의 부지에 장미원을 조성하기 시작하였고 15만 그루의 장미나무가 식재되어 있다. 장미꽃이 많이 피어나는 5월과 7월이 되면 100만송이 장미가 피어나는 절정을 이룬다. 장미남 한 그루당 7~10송이의 장미꽃이 핀다고 할 때 최소 1,000,000송이의 꽃을 볼 수 있는데 백만송이 장미원이라는 이름은 여기에서 따왔다.

 

 

 

도당산을 중심으로 장미꽃이 심어져 있다. 장미꽃 군락, 덩굴장미, 꽃 터널, 원도막, 벤치, 테마 공간과 덩굴을 이루는 장미의 속성을 이용해 만든 코끼리, 악어, 소 등의 동물 모형이 있다. 또한 [백장미]의 김현숙, [흑장미]의 정공채, [장미]의 김동준 등 장미를 소재로 시를 쓴 시인들의 시비 11개가 세워져 있다. 백만송이장미원 주변에는 25,000여 본의 야생화가 심어져 있는 야생화 단지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야생 수목원과 야외 공연장, 모험체력장, 미로원 등의 시설물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부천시 조마루로 1 부턴체육문화센터에 자리하고 있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워터파크 & 스파로 구성된 워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 썰매 시설 스노우도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더불어 밝고 상냥한 캐스트들이 제공하는 놀라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이다.

 

 

워터도시의 실내 워터파크에는 투니 캐릭터존, 투니 플레이존, 드로잉아쿠아, 유슈풀, 돌피 키즈존, 유아풀, 이벤트풀, 실내스파, 키즈스파, 힐링스파, 사해스파, 힐링한증막, 써니파크에는 키즈풀, 아쿠아풀, 야회스파, 슬라이드에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키즈 솔라이드, 스노우도시의 시설에는 익스트림존, 패밀리 썰매장, 사계절 눈썰매장, 아이키즈파크, 로프장애물, 유로번지, 북극 이글루 체험, 골프도시에는 최장거리, 최대 타석의 골프 연습장, 신기도시의 유소년의 프로그램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