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9월 여행지 추천으로 하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와 무창포 비체펠리스로 떠나세요

 

 

9월 여행지 추천 장소로 화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와 함께 무창포 비체펠리스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만나볼 무창포 비체펠리스와 함께 9월 여행지 추천 명소인 화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는 전라남도 화순군 북면 올리길 14-21 금호화순리조트에 자리하고 있다. 화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는 남도 제일의 휴양 온천수 워터파크이다. 피로에 지친 엄마, 아빠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도, 이제 사계절 내내 천연 온천수로 짜릿함과 힐링을 모두 즐겨볼 수 있다. 실내물놀이시설에는 스피드슬라이드, 아쿠아플레이, 아쿠아플롯트, 튜브슬라이드와 바디슬라이더 등이 있다.

 

< 사진출처 화순 금호리조트 아쿠아나 >

 

실내 아쿠아시설에는 수치료 시설로 스트레칭, 바디마사지, 플로우팅, 파워마사지, 수중 마사지, 벤치젯, 드림베스, 수중보행, 넥샤워, 기포탕, 워터월, 버섯분수, 유아풀 및 온탕, 보온사우나, 체온유지탕 등이 있다. 실외물놀이시설에는 놀이분수, 노천온천, 야외수영장, 파도풀, 키즈풀 등이 있다. 대온천장에는 고온사우나, 안개사우나, 대온탕, 대냉탕, 열탕, 온탕폭포수 등, 편의시설에 레스토랑, 푸드코트, 휴게실, 스넥코너, 모유수유실, 아레나 수영복 샵 및 편의점, 썬텐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무창포 비체펠리스 >

 

무창포 비체펠리스는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 1길 78 비체펠리스콘도에 자리하고 있다. 무창포는 용평리조트가 찾아낸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답고 고즈넉한 곳으로 만리포와 대천, 무창포로 이어지는 서해안에서 그 누국도 쉽게 발견하지 못했던 진주같은 휴양지이다. 푸른 빛이 넘실대는 바다와 생명이 살아 숨쉬는 갯벌, 바닷길이 갈라지는 놀라운 기적까지 무창포 비체랠리스에서 모두 함께 즐겨보자.

 

 

 

용평리조트가 처음 개발하는 해양 리조트로서 희소성과 높은 투자가치를 기지고 있으며 바다 조망이 가능한 Y자 형태의 과학적인 설계가 이루어진 곳이다. 다양한 테마풀과 스파 테라피 등 원스톱 휴양이 가능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아름답고 세련된 친환경 고급 마감재로 완성한 고품격 인테리어로 용평과 무창포에서 동일하게 누리는 용평 리조트만의 서비스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보령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비의 바닷길은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 1길이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석대도까지 1.5km의 물갈라짐 현상이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고 있다. 음력 보름과 그믐에 열리는 바닷길에 맞추어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대축제가 연예인 축하공연, 불꽃쇼, 풍등날리기, 햇불어업재현체험과 갯벌, 조개잡이체험, 맨손물고기잡기체험, 노래자랑, 독살어업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펼쳐진다.

 

 

바다가 갈리지는 곳은 남해안이나 서행안은 고조과 저조의 조차가 다른 나라보다 크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으로 경기도 화성시 선신면 송교리-제부도, 경남 창원시 진해구 명동 동섬, 통영시 한산면 매죽리 소매물도-등대섬, 인천광역시 웅진구 덕적면 소야리 소야도, 중구 무의동 실미도, 전남 고흥군 남양면 남양리 우도, 여수시 화정면 서도, 진도군 고군면 금계-의신면 모도리, 전북 부안군 변산면 마포리 하도,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서건도, 충남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무창해수욕장-석대도, 서산시 대산읍 웅도리 웅도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