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김해 가볼만한곳으로 김해문화의전당과 함께 가야랜드까지 여행코스

 

 

김해 가볼만한곳으로 김해문화의전당과 함께 김해 가야랜드로 김해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가야랜드와 함께 김해 가볼만한곳으로 살펴볼 김해문화의전당은 김해시 김해대로 2060 내동에 자리하고 있다. 추천하는 김해 여행코스인 김해문화의전당은 관객에게 멋진 예술경험을, 시민에게 생활 속 문화향유를 케치프레이즈로 다양한 문화사업을 펼쳐 김해시를 품격 있는 문화도시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곳이다. 문화예술저변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문화예술 생활화를 위한 시민예술활동을 지원하며, 다양한 문화정책사업 발굴, 청년 예술가를 비롯한 지역예술인 창작지원,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 등 문화의 기반을 튼튼히 다지는 사업을 펴쳐나가고 있다.

 

 

공연장에서는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발레,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유치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함은 물론, 학생들과 신세대가 참여할 수 잇는 공연콘텐츠를 발굴해 공공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윤슬미술관은 공립미술관으로 특색 있는 기획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생활스포츠문화확산, 시민참여형 축제 개발, 특화된 문화예술교육 개설, 시민 중심의 문화예술정책 사업등을 펼쳐 지역 주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문예회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해문화의전당의 시설에는 지하 2층에는 대연습실, 시민스포츠센터 스낵바, 지하 1층에는 스포츠센터, 멀티스포츠브랜드숍, 주차장, M층에는 마루홀 무대, 누리홀 무대, 윤슬미술관, 애두름마당, 구내식당, 변정원스토리하우스, 다정공예방, 파머스가든, 하이주, 1층에는 마루홀 개석, 누리홀 객석, 아람배움터, 도담도담놀이터, 달스더치, 2층에 마루홀 객석, 누리홀 객석, 영상미디어센터, 3층에 마루홀 객석, 누리홀 객석 등이 있다.

 

 

 

다음 만나볼 김해 가볼만한곳인 김해가야랜드는 김해의 랜드마크이며 경남의 대표적 관광지이고 즐거움과 편안함이 가득한 곳이다.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형 힐링문화콘텐츠 상품의 개발과 활성화에 목적을 두며, 엔젤파크 놀이공원과 힐링형 캠핑장, 어린이 식문화체험교육콘텐츠로 구성되어 새로운 가야랜드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경남 최고의 가족형 힐링테마파크를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이벤트와 새로운 어트렉션 추가 등을 계획하고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가야랜드 >

 

엔젤파크의 화이트엔젤 1층에는 엔젤파크기차, 드라곤 코스터, 회전목마, 엔젤스윙, 미니기차, 스카이 라이더, 핸들보트 등의 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블루엔젤 2층에는 콘돌 스카이, 사계절 썰매장, 불루엔젤 3층에는 엔젤풍차, 요술기차, 부메랑카, 그린엔젤에는 엔젤 탬버린, 베네치아, 잔디광장, 오락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가야랜드 >

 

부대편의 시설에는 키즈카페, 화이트엔젤 카페, 카니발, 푸드코트에는 매점, 푸드코트, 기념품점과 편의점이 있다. 가야랜드 내에 위치한 송림공원은 가볍게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으로 울창한 숲을 가지고 있어 풍성한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공원이다.추억과 낭만의 아름다운 동화 속과 같은 길인 산책로를 걸어보자. 의무실과 수유실이 있어 편의를 도와준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