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세미콘코리아 2022 온라인에서 반도체 산업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세미콘코리아 2022은 국내외 반도체재료 및 장비 업체들이 참여하는 최대규모의 전시회로 2022년 2월 9일부터 2022년 2월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세미콘코리아 2022는 반도체 재료 장비 및 관련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를 주축으로 반도체 기술 심포지엄, 마켓세미나, 비즈니스 매칭프로그램, 포럼, 표준 세미나 등을 통해 업계 최신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세미콘코리아 2022에서 글로벌 반도체 재료장비 업계의 현재와 미래를 점검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전략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 사진출처 세미콘 코리아 >

 

 

세미콘 코리아는 1987년 189개 부스로 시작한 세미콘 코리아는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반도체 산업을 대표하는 전시회로 공고히 자리매김했다. 최대 규모인 500개사 2,000개 부스가 출전하는 세미콘 코리아 2022는 4만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의 글로벌 축제이다. 세미가 주최하는 세미콘전시회는 전 세계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대만, 러시아 등 8곳에서 매년 열린다.

 

< 사진출처 베페베이비페어 >

 

 

세미콘 코리아와 함께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전시회를 살펴보자. 베페 베이비페어는 제40회로 2022년 3월 3일부터 2022년 3월 6일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엑스 홀 A,B에서 펼쳐진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임산부, 초보엄마들에게 출산, 육아, 조기교육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기업에 실수요자와 바이어의 만남을 통한 제품홍보 및 판매시장 확대, 국내 외 임신, 출산, 육아문화와 상품교류를 통한 관련사업 육성과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 국내 외 150개가 950부스가 참여한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태교용품으로는 태교, 태교관련 도서, 음반, 안전용품으로 유모차, 캐리어, 카시트, 보행기, 안전용품, 유아침대, 유아가구, 아가방꾸미기제품, 출산용품으로 의료, 침구, 영유아 전춍 스킨케어 및 기타용품, 지능개발프로그램으로 영유아 지능개발, 놀이완구, 육아잡지, 임산부용품으로 산부인과, 산모체조교실,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영유아식품으로 분유, 이유식, 생수, 음료수, 보조식품, 영유아서비스에 제대혈은행, 전용사진관, 전용가전제품, 신생아보험, 베이비시터, 기념소품, 기타서비스로 베이비유기농, 로아스제품군, 유해환경 보호제품, 영유아용 아이디어 등

 

 

< 사진출처 해외유학이민박람회 >

 

 

해외유학 이민박람회는 부산전시는 2022년 3월 5일부터 2022년 3월 6일까지 2일간 코엑스 C홀에서 한국전람(주 )주최로 펼쳐지며국내외 유수의 유학원 및 학교들과 세계 각국의 대사관, 주정부, 문화원, 이민청, 관광청 등의 주요기관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유학 및 이민 관련 세미나와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유학과 이민을 계획하는 사람들과 관련업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사진출처 내나라여행박람회 >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펼쳐진다. 지방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박람회를 통하여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전환하며, 여행 수요자, 공급자간 정보교류 기획 확대로 국내관광 활성화를 기하며 국민들의 여행욕구 충족을 위한 삶의 질 향상을 꾀한다. 전시회 구성은 주제관의 인생여행관, 지자체 홍보부스 및 체험, 여행상품존, 여행용품존, 먹거리존, 커뮤니티 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