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 경향부동산페어를 만나보세요

 

 

광주경향하우징페어 2022년 3월 31일부터 2022년 4월 3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호남 최대 규모로 호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건축박람회이며 ,전원주택 자재 및 시공사 최신 정보가 한 자리에서 모두 해결이 된다. 인테리어, 홈리빙 등의 공간 가치를 더하는 인테리어, 가구, 홈리빙 제품을 총망라한다. 

 

< 사진출처 경향부동산페어 >

 

 

경향부동산페어의 전시품목에는 부동산 분양에 건설사, 시행사, 분양 대행사등의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가, 주택 등 분양관련, 테마부동산분양에 리조츠, 레지던스, 호텔, 콘도, 펜션단지, 전원주택 및 택지, 공기업과 지자체의 공기업, 지역개발관, 산업단지 분양에 지자체, 지역별 특성화 산업단지 부양, 부동산 투자 컨설팅에 부동산 컨설팅사, 전문교육기관, 은행, 변호사, 세무사, 금용사 등이 있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동시개최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대한민국건축기계설비종합전시회와 함께 (주)이상네트웍스 주최로 펼쳐진다. 전시품목으로는 IoT 홈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기기, 급수 우생재,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냉난방 환기설비재, 도장 방수재, 조경 공공시설재, 조명 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창호 하드웨어,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경향하우징페어와 경향부동산페어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과 대한민국 건축기계설비전시회 등이 있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동시 개최하는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하게 되어 우수 건축자재와 인테리어제품, 홈테이블데코 소품 까지 한 자리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홈 트렌드 특별관은 리빙센스와 스타 디자이너의 스타일링으로 구성되어 홈데코 및 스타일링브랜드가 한 해의 주목할 만한 공간 트렌드와 살기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은 휴식이 있는 삶, 싱글라이프 등 총체적인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에게 적격인 기획관이다.

 

< 사진출처 리빙앤라이프스타일 >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 존에서는 각 시공사별 대표 인테리어 씬을 제안하고 다수의 담재 고객들과 현장에서 직접 시공 턴설팅을 진행할 수 있다. 특별 해외 초청 디자이너가 해외 럭셔리 공간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기획관과 세미나를 선보인다. 신진 디자이너의 시장 진출을 위한 기획으로 B2C 및 B2B를 겨냥한 디자이너 프로모션 기획관인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마련되어있다. 드라마 협찬 가구 특별전이 함께 열릴 예정이다.

 

< 사진출처 건축기계설비전시회 >

 

 

대한민국 건축기계설비전시회는 건축기계설비 관련 전 품목을 전시대상으로 (주)이상네트웍스 주최로 펼쳐진다. 춤품품목에는 전문분야에 TAB, 건식 AD, 가스. 설계, 연도, 자동제어, 정화조, 소방에 소방자동화장비, 소방장비, 소방용품, 소방공사, 산업안전, 보안, 장비류에 공기정화기기, 냉동냉장기기, 보일러, 빙축열시스템, 열교환기, 정수처리, 탱크류, 펌프류, 휀류, 특수설비에 냉동냉장, 크린룸, 의료설비, 주방기구, 자재류에 배과류, 밸브류, 방음방진, 댐퍼, 보온재, 발열선, 에너지에 신재생에너지, 건물에너지, 열병합발전, 위생설비에 위생도기, 욕조, 수전, 액세서리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