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구미 찜질방과 온천을 알아보고 구미 금오랜드와 금오산 케이블카까지 살펴보자

 

 

구미 온천과 함께 구미 찜질방과 구미 금오랜드, 그리고 금오산 케이블카 등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구미 찜질방과 구미 금오랜드, 금오산 케이블카와 함께 살펴볼 구미 온천을 찾는다면 구미 근교로 나가는 것이 좋겠다. 구미에서 갈만한 곳으로 청도 용암온천과 칠곡 도개온천 정도가 괜찮을거 같다. 청도 용암온천은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온천길 23의 삼신리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1008m의 암반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좋기로 소문난 43.7℃의 천연광천온천수로 만성피로회복, 면역증강, 신경계통질환 및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하쿠아테라피 시설을 도입한 국내최대규모의 힐링온천임을 자랑하고 있다. 부대시설에는 고객휴게실, GS25편의점, 해랑한식뷔페 등이 있다.

 

 

청도 용암온천의 온천시설에는 신비의 보석 옥으로 새롭게 단장한 대온천장,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을 내뿜는 수중고압분사노즐의 바데풀은 물부력, 온도, 수압등을 이용하여 몸의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해송에 큰 도움을 준다. 이벤트탕으로 산수유탕, 황토한방탕, 래드와인탕, 유아전용탕 등이 있다. 청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는 노천탕, 사우나에는 천연황옥습식사우나,  천연허브안개이슬사우나, 저온찜질방, 소금사우나, 한방건식사우나 등이 있다.

 

 

칠곡 도개온천은 칠곡군 석적읍 도개 6길 30 도개리에 자리하고 있다. 1998년 6월 1일 개장한 현대식 대형 종합 온천이다. 칠곡도개온천의 온천수는 약알카리성 유항온천수이며 유황, 게르마늄, 나트륨, 염소, 불소 등의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숙박시설, 편의점, 한식당, 주차장 등 종합 온천장으로서의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송정자연 휴양림, 다부동 전적기념과, 왜관지구 전적기념관 등의 관광지가 있다. 

 

 

 

구미 금오랜드는 경상북도 구미시 금오산로 341의 남통동에 자리하고 있는 금오산 도립공원 내 에 위치한 놀이공원이다. 사계절 내낸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낮에는 스릴과 즐거움으로 밤이되면 수만개의  LED불빛이 밝혀주는 환상적인 꿈의 궁전이 우리들을 반겨준다. 마을껏 소리를 내어보고 스트레스를 멀리 보내보자, 가족들과 연인들의 추억과 낭만이 새록새록 만드어지고 있다. 사파리존에서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즐길 수 있다.

 

 

금오랜드는 금오산에서 즐기는 가족들과의 즐거운 놀이공원이 있고, 365일 즐거운 아이스링크장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겨울철 테마 놀이터인 눈썰매장이 있다. 줄겁고 신비로운 환상의 세계인 레이저 매직 & 벌륜쇼가 있다. 금오랜드에는 미니놀이터, 개구리점프, 꼬마자동차, 꼬마기차, 밧데리카, 미니바이킹, 공중자전거, 회전목마, 오락실, 회전그네, 충돌차, 우주전투기, 피자하우스, 스피닝코스터, 요술궁전, 워터보트, 수영장, 아이스링크, 바이킹, 카페, 전망대, 눈썰매장 등이 있다.

 

 

금오산 케이블카는 구미에 위치한 명산 금오산의 절경을 산 아래에서 대혜폭포까지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힘들이지 않고 즐길 수 있다. 금오산은 소백산맥의 지맥에 위히하고 있어 산 전체가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곳곳에 경승지가 들어서 있다. 영남 8경의 하나로 1970년 도립공원으로 지정되어 관광시설등이 갖추어져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