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갈만한곳 6곳을 알아보세요

 

첫번째로 살펴볼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청계천이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면 멀리 갈것도 없이 시내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가깝게 갈 수 있는 청계천 일대에서는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조명과 불빛이 청계천을 가득 채울것이다.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와 화려한 LED조명작품, 산타마을, 꿈의 궁전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들을 겨울동화 속으로 안내하게 될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에 우리 모두 찾아가 보자. 청계광장의 드림 Zone에는 북유럽풍의 산타마을 조형물, 청계광장에서 모전교의 환희 Zone에는 청계천의 밤 하늘을 수놓을 불꽃과 볼 며형 장식, 모전교에서 광통교의 산타 Zone에는 동화 속 산타마을, 광통교에서 광교의 축복 Zone에는 예수 탄생을 축하, 광교에서 장통교의 희망 Zone에는 전통 기와 장식을 지나면 사랑이 피어나는 '꿈의 나라'가 마련된다.

 

 

에버랜드에서는 1캐롤송과 환상적인 공연의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펼쳐진다. 화려한 조명이 장관을 연출하고 쉴 새 없이 눈을 뿌려 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펼쳐진다. 스노우 매직 트리가 세상에서 제일 큰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 LED전구가 산타, 별을 밤하늘에 수놓는 에버 밀키웨이, 커플을 위해 함박눈은 내려주는 수노우 타임, 자카스 펭귄 12마리가 산타와 루돌프 미니 복장을 입고 캐럴에 맞춰 50m를 행진하는 펭귄 나들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엔터테인먼트에는 매직 인 더 스카이는 밤하늘을 밝히는 화려한 불꽃과 웅장한 서치라이트,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산타 빌리지, 스노우 빌리지, 크리스마스 선물 등 캐롤과 함께 3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동화 이야기,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음악이 흘러나오면 오색찬란한 빛으로 엮는 밤의 퍼레이드, 매직 라이팅은 사랑의 불빛으로 가득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겨울이라 더 신나는 어트랙션에 세계 최대경사 77도를 경험하는 T익스프레스, 스노우 버스터 눈썰매 등이 있다.  

 

 

갖고 싶은 선물과 특별 메뉴가 기다리고 있다.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 바 오리엔탈 레스토랑, 이탈리안 해물탕면의 타운즈 마켓레스토랑, 캐롤 세트의 프란다즈, 산타 세트의 암스텔담, 얼큰 해물 우동의 알프스 쿠체 등이 있으며, 따뜻하게 즐기는 에버랜드에 다양한 디자이의 따뜻한 방풍 천막, 방풍막, 전기/가스 파티오 히터, 근 원 적외선 저기/가스 히터, 동물 스타들의 환상적인 연기의 실내 동물 엔터테인먼트, 겨울에 더 인기 폭발하는 실내 어트랙션, 한편의 영화로 마무리하는 에버랜드의 하루 빅토리아 극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 성북구에서는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마켓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6길의 성북천분수마루에서 펼쳐지며 사랑을 널리 전파하는 세계인의 문화축제인 크리스마스에 외국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유래지인 유럽의 문화와 정서를 이해하고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장이 될 예정이다. 개막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장식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캐롤, 팝음악, 전통댄스 공연 및 진저브레드하우스, 스톨렌, 체코 특산품 등 경매, 산타 체험 이벤트 등의 행사가 마련된다.

 

자연휴양림으로 크리스마스 여행지를 정해서 떠나보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지금도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전국의 자연휴양림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자연휴양림 예약이 정말 어렵지만 겨울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경쟁률이 높은 편은 아니다. 조금만 서두른다면 오염되지 않은 자연 속 오두막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보통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산불조심기간이므로 이 기간이 포함되지 않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부산을 살펴보면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가 있다. 광복로거리에는 높이 18미터의 대형 메인트리를 볼 수 있으며 광복로입구의 메인게이트와 거리 상공에 다양한 구조물이 장식될 예정이다. 시민참여행사로는 데일리콘서트와 메리크리스마스타임, 소망트리, 찾아가는 보물찾기, 성탄옥션경매행사, 캐롤송 경연대회, 사랑의 차나누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매일밤 아름다운 노래와 화려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경남 거창에서도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서부 경남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잡은 거창 크리스마스 트리문화 축제는 거창읍 로터리 일대에서 열린다. 대형 메인 트리를 비롯하여 행사장 곳곳마다 환상적인 일루미네이션이 펼쳐지며 화려한 볼거리 등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부대행사에 문화예술 공연, 가족사진 콘테스트, 차 나눔행사, 프로그램으로는 거창 크리스마스 갓 탤런트 선발대회, 거창 트리문화축제 버스킹 경연대회 등이 마련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