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일산 눈썰매장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만나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 300, 대화동 2606에 자리하고 있으며, 핀란드 산타마을의 사무실인 산타 오피스와 북유럽의 겨울 이야기가 있는 곳이다. 세계 최초의 겨울 테마파크에서 만드는 잊지 못할 경험으로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실내스노우파크에는 더 어드벤처 아이스엔초비, 개썰매, 아이스 레이크, 아이스 로드, 컬링존, 수노우힐, 회전목마, 이색썰매, 트리하우스, 맘모스썰매, 게임빌리지 등이 있다.

 

 

일산 쥬라리움 눈썰매장은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458번길 7-42, 관산동 290에 자리하고 있으며 구 쥬쥬동물원이 쥬라리움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쥬라리움은 단순히 동물을 보고 만지는 경험의 제공에 그치지 않고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다른 종의 삶을 이해하고 지구에서 그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공간이다. 어린이들의 인지, 의사소통, 감각운동신경, 사회성 발달을 목표로, 경험, 교감, 이해, 공생을 만들어가는 곳이기도 하다. 실내동물원은 눈썰매장이 겨울에 개장한다.

 

 

송내무지개광장 눈썰매장은 부천시 상동 464-2에 자리하고 있으며, 겨울철이면 송내무지개광장이 썰매장으로 변신한다. 송내역 북부광장을 리모델링한 송내무지개광장이 신나는 얼음썰매장으로 변신하면 한 번에 200여 명이 들어갈 수 있는 폭 20m, 길이 60m로 조성된돠. 이용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운영실, 대여실, 의무실 등이 함께 마련된다. 입장료는 없으며 썰매와 안전모 등 장비 대여료만 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썰매와 안전모 대여료는 시간당 2천원이다.

 

 

진위천 시민유원지튜브썰매장은 평택시 진위면 마산리 617-1에 자리하고 있으며 눈썰매장은 안전한 튜브를 썰매를 타고 눈의 나라로 씽씽 신나게 달려볼 수 있으며 유아들을 위한 낮은 슬로프와 성인들을 위한 높은 슬로프로 구성되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짜릿하고 재미있는 튜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고무벨트에 공기를 주입하는 내부타이어가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며, 휴게 음식점에 다양한 메뉴가 있다.

 

 

쇠꼴마을 눈썰매장은 파주시 법원읍 금곡리 420-3에 자리하고 있으며 비무장지대에 접해 있는 복합 농장이다. 예로부터 소먹이풀이 많은 깊은 산골로 알려져 마을 이름이 쇠꼴이고, 농장의 이름도 이같은 내력을 담고 있다고 한다. 주말농장, 배 따기 체험행사, 식물원, 야외 및 실내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연체험학습장을 겸하고 있어 주말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숙박과 식사도 제공하며 수영장, 썰매장 등을 갖추고 계절마다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송 공룡테마파크 눈썰매장은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233-20에 자리하고 있으며, 멸종해버린 다양한 공룡들의 실제모습과 똑같은 모형이 울부짓고 직접 움직이는 생동감 그리고 알속에서 부화되어 나오는 모습등을 보고 만지고 체험하며 또한 어린이들이 여러동물들과 같이 뛰어놀며 서로 교감하면서 아이들의 인성교육의 틀이되고 공원내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가족과 또는 친구들과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삼송공룡테마파크수영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다.

 

 

화성 종합경기타운 눈썰매장은 화성시 향남읍 470, 도이리 산 31-6 화성종합경기타운에 자리하고 있다. 화성종합 경기타운 앞 넓은 공간에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화성 야외 눈썰매장이 개장된다. 경기장에는 주경기장, 실내체육관, 보조경기장 등이 있다. 12월 중순경부터 다음해 2월 말까지 눈썰매장이 마련되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가득하고 다양한 체험들도 준비되어 있다.  

 

 

용인시청눈썰매장은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99, 삼가동 556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요시설로는 얼음썰매장과 튜브썰매장 외에도 범퍼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추가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썰매장에서 장애아를 위한 특별이벤트와 공무원들의 1일 부모 봉사 등이 있으며, 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체육단체협의회 등 10여개 기관에서 썰매장 관리와 환경정화, 안전관리 등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용인문화재단 거리아티스트들인 용인버스킨들은 주말마다 마술, 마임쇼 등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배다골테마파크눈썰매장은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6-2에 자리하고 있으며, 배다골은 옛부터 배가 닿는 마을이라 하여 배다골로 불리어졌다. 겨울이 시작되면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슬로프 총길이 70m로 안전을 위해 썰매은 튜브썰매를 사용하며 안전요원이 항상 배치되어 안전을 지키고 있다. 규모에 비해 매우 재미있고 중독성이 강한 튜브 눈썰매장을 찾아보자. 대기공간에는 장작난로를 항시 가동하고 있어 몸을 녹이기에도 좋은 곳이다. 잉어마을, 워터파크, 눈썰매장, 캠핑, 글램핑장, 체험장, 놀이시설, 식물원, 체험농장, 딸기농장 등이 있다.

 

 

안산 썰매장은 안산시 단원구 동산로 181, 원곡동 616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봄과 가을에슨 오일썰매, 여름에는 물썰매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이용하여 이용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최고의 공간이다. 원형튜브를 이용하여 이용객들에게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으며 길이 95m의 어린이용 슬로프와, 길이 125m 의 성인용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으며 수평보행기로 길이 80m의 무빙워커가 자리하고 있다.

 

어린이비전센터사계절썰매장은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 예당 1로 96, 금곡리 1077에 자리하고 있으며, 봄가을에는 스내그골프와 함께하는 썰매, 여름에는 물에 풍덩 빠지는 재미가 있는 물썰매, 겨울에는 눈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를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시설에는 관리동 1층에 매표소, 2층에 스낵&카페, 3층에 샤워실, 탈의실, 4층에 썰매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슬로프는 길이 113m, 폭 16.5m, 8레인, 경사도 14.2도, 휴게공간으로 휴게데크와 부대시설로 눈놀이터 등이 있다.

 

 

군포시 눈얼음썰매장은 군포시 부곡동 1226의 복합생활스포츠타운 내 배드민턴장 저류지에 운, 얼음 썰매장을 설치하여 성인, 유아용 눈썰매장과 공용 입장이 가능한 얼음썰매장이 설치된다. 성인용 눈썰매장은 폭 15m, 길이 80m, 유아용 눈썰매장은 폭 15m, 길이 37m로 설치된다. 공용 얼음썰매장은 폭 18m, 길이 11m로 설치된다. 전체 시설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어른들의 동행 아동 돌봄이 또한 용이해졌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