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온천여행으로 떠나볼 군포 수리산랜드와 대구 미성온천과 울진 백암온천

 

 

온천여행으로 군폰 수리산랜드와 대구 미성온천, 그리고 울진 백암온천을 알아보자. 이번에 알아볼 대구 미성온천과 울진 백암온천과 함께 온천여행으로 떠나볼만한곳인 군포 수리산랜드는 군포시 금당로 46에 자리하고 있으며 찜질방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한다. 인원이 8~10명만 되면 개인방도 따로 주고 영화방이나 수영장, 컴퓨터 게임장, 주말엔 라이브도 부를 수 있는 무대 장치와 각종 운동기구를 갖다놓아 체력단련도 할수 있는 곳이다.

 

 

군포 수리산랜드는 2017년도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선정되어 인증 현판식 행사를 실시했다고 한다.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는 최근 3년간 소방, 건축, 전기 및 가스관련 관계법령 위반여부, 소방시설 유지관리 상태, 영업주의 화재예방 관심도 등을 종합평가하여 선정하고 표창장 수여 및 인증표지를 부착하는 제도로 해당업소에 대해 소방특별조사 및 소방안전교육이 2년간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고객의 안전을 최고로 위하고 있다는 이야기 이다.

 

 

대구 미성온천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천동에 자리하고 있는 황산염 광천온천수 온천이다. 칼륨, 나트륨, 황산염 등 3대 광천온천수의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고혈압, 뇌졸중 및 동맥경화 등 심혈관 관련 질환 뿐만 아니라 만성변비, 비만증, 관절질환, 피부질환 등의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미성온천이 위치하고 있는 월배는 대덕산과 청룡산 사이의 밝은 달빛이 비치는 그윽한 골짜기를 말하는 월배를 말한다.

 

 

 

대구 미성온천은 대형 바데풀, 폭포탕, 테마가 있는 이벤트탕, 여성전용소금찜질방,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수소찜질방 등의 프리미엄급 온천탕과 체질에 맞는 다양한 사우나 시설과 호텔 급의 휴게 공간 및 락카 시설이 있고 멀티휘트니스 클럽 등 초호화 규모의 시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배려하고 있다. 아로마탕, 고온탕, 냉탕, 폭포안마탕, 적외선찜질대, 지압길, 수소테라피 등도 있다.

 

 

울진 백암온천은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소태리 산 47-1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안도로를 따라 넘실거리는 푸른 동해를 바라보며 마음을 다스리고, 금강송이숲에서 뿜어지는 피톤치드에 정신이 맑아지며, 천연 온천수의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다. 산과 계곡, 그리고 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휴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백암온천의 주요시설에는 온천 학습관은 콘도 뒷편 10여평 규모의 원탕 분수대, 원두막, 온천학습장, 평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울진대게빵은 실물 대게의 반 정도 크기로 고소한 대게 살을 넣어 대게의 식감을 살린 빵이다. 온천사우나는 요일별 특별한 이벤트탕을 만들어준다. 한식과 양식의 월송정, 노래연습장, 오락실, 당구장, 코인형 PC방, 울진특산물코너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