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라라라페스티벌과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9월 부산축제로 만나세요

 

라라라페스티벌과 유니브엑스포 부산 등 다양한 9월 부산축제를 만나보자. 이번에 살펴볼 9월 부산축제로는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함께 라라라페스티벌이 있다. 라라라페스티벌은 2017년 9월 15일부터 17일까자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정온천천로 48 의 부산금정구 부산대지하철역 일원 문화행사장 일원에서 부산광역시 금정구청 주회로 펼쳐진다. 라라라는 먹어라 마셔라 즐겨라 의 라로 이름 그대로 먹고 마실 수 있는 축제로 금정구의 유명 30여개의 빵과 커피 단체나 업체들이 참가한다.

 

< 사진출처 라라라페스티벌 >

 

라라라페스티벌의 행사에는 무료체험행사에서 금어빵, 금샘빵, 커피 로스팅 쳏섬, 청년창업 컨설팅에는 커피, 제과 제빵, 네일, 미용 등이 있고, 금정 명품 맛 브랜드 홍보 판매장, 저염식단을 위한 원당 무료제공 이벤트 행사, 행사구간내 소규모 문화행사인 버스킹, 소원 유등 행상, 지역특산물 판매장 운영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유니브엑스포 >

 

유니브엑스포는 2017년 9월 9일부터 10일까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시민공원로 73의 부산시민공원에서 2017 유니브액스포 부산 조직위원회와 부산광역시 주최로 펼쳐진다. 유니브엑스포는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직접 만들어가는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활 박람회이다. 취업, 대외활동, 강연, 컨설팅, 동아리, 이벤트, 공연 등의 콘텐츠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대학생활 정보공유의 장이자 축제이다. 대학생들이 추체적으로 만들어간다.

 

 

유니브엑스포에는 스타 족발 사장 '이효찬', 달리는 청춘의 시'윤승철', 엄마 나 세계 형행 다녀올게요 '김주원', BJ'박현서', 영화배우 '한성용', 작가 '임경선', 각 대학교 동아리, 참가단체 및 탐가기업이 있고, 강연 "너와 나, 우리에 이끌림", 공연 청춘세포 & 대학배틀, 전시 "대학생, 어른이들에게 " 취업에 흥미유발 컨텐츠, 취업도움 컨텐츠, 창업에 나를 발경하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걸음, 이벤트 기획 "활력 팩토리", 부대행사로는 공연 청춘세포, 대학배틀, 가연에 울화, 심야토크콘섵 등

 

< 사진출처 부산광역시청 >

 

9월 부산축제인 라라라페스티벌과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함께 다양한 부산의 여행지를 함께 둘러보자. 부산 여행으로 해운대해수욕장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운대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고 있으며 얕은 수심과 잔잔한 물결로 해수욕자의 최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태종대유원지는 신라 29대 임금이자 삼국통일의 초석을 다진 태종무열와 김춘추가 전국을 순회하던 도중 울창한 소나무 숲과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기암절벽 등 이곳의 빼어난 해안 절경에 심취해 활을 쏘며 즐긴 것에서 명칭이 유래하였다고 한다.

 

< 사진출처 부산광역시청 >

 

벡스코의 정식명칭은 부산전시컨벤션센터이다. 광안리수변공원에는 철썩이는 바다를 보며 저렴한 회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기대는 장자산 자락과 동편 바다가 접한 곳에 있으며 기기묘묘한 바위로 이루어진 행안 일대의 암반들이 비스듬히 바다로 빠져드는 모양을 하고 있다. UN기념공원은 세계평화와 자유의 대의를 위해 생명을 바친 유엔군 전몰 장병들이 잠들어 있는 곳이다. 부산경남경마공원, 거가대교는 부산 거제를 연결하는 세계 최초, 최대의 해저침매터널이다. 달맞이고개는 벚나무와 송림이 울창하게 들어찬 호젓한 오솔길로서 15굽이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