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실내에서 즐기는 서울 스케이트장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서울 스케이트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서울 스케이트장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겨울철뿐만 아니라 상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 스케이트장이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넓은 실내와 돔 천장으로 탁 트인 구주의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 보조기구도 이용할 수 있다. 안전사고의 위험성으로 6세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되며 7세 어린이는 부모와 동반 하에 입장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의 운영기간은 연중 상시 운영이 되며 운영시간은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 까지이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 까지 운영하며 정빙시간은 40분으로 하루 5회 실시하고 있다. 비수기인 3~7월과 9~12월 방학전까지는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는 이용시간은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정빙시간은 3회가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의 이용 요금은 주중의 입장권과 대화료가 성인 19,000원이며 어린이는 17,000원이다. 주말의 입장권과 대화료는 성인 21,000원, 어린이는 18,000원이다. 20인 이상 단체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인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100명 이상 단체의 이용 시 오전 대관이 가능하며 단체로 일일 스케이팅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낮에는 어드벤쳐 유리돔 천정으로 부터 들어오는 자연채관의 야외 분위기에 밤에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테마파크 야경과 퍼레이드 축제의 즐걸움을 만끽 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실내 아이스링크 이다. 빙판은 국제 규격의 아이스링크인 30m × 61m 의 규격보다 더 넓은 36m × 65m로 최대 1,000명을 동시에 수용 할 수 있는 크기이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의 안전시설에는 최고급 자재의 ITT 아이스매트와 브라인 액체를 이용한 간접팽창냉열 형태의 브라인 결빙방식으로 빙한의 높은 안전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탈의실에서 아이스링크까지의 통로에 10mm 두께의 고무 매트를 설치하여 이동 시 보다 안전하다. 아이스링크 주위 벽면은 70mm두께의 스펀지를 장착하였으며 정빙차의 정기적 가동으로 최상의 빙질을 유지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로 1995년 기네스북에 올랐으며 미국, 일본의 디즈니랜드롸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놀이기구 중심의 유원지가 아닌 탑승시설에서 건물, 공연 & 퍼레이드, 식음, 기념품 등에 이르기까지 특정한 주제에 따라 공통의 스토리를 갖고 구성함으로써 즐거운 경험을 갖게 하는 공원이다. 1989년에 개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