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얏트 아이스링크, 서울 스케이트장, 프로포즈 이벤트

 

하얏트 아이스링크는 멋진 야경과 남산의 전경을 보면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많은 드라마와 광고에 나왔던 로맨틱한 아이스링크이다. 방학을 맞은 어린에게는 겨울방학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하얏트 아이스링크의 운영기간은 해마다 12월 1일부터 다음해 2월 28일까지로 방학이벤트 예약은 1월 21일까지이며 이용은 1월 9일부터 1월 22일까지이다. 운영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까지는 정오에서 오후 9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용권은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456,000원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과 공휴일은 50,000원이다. 주중 입장권은 11,000원이며 주말 입장권은 13,000원이다. 1개월 이용권은 450,000원이다. 대여료는 2시간 기준으로 20,000원이다. 인생최고의 순간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 서울 도심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은빛 아이스링크로 수만개의 반짝이는 전구 아래 로맨틱한 시간을 갖기 좋은 장소이다.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특별한 이벤트는 특별한 프러포즈 장소로 일생에 한번 뿐인 프로포즈,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이순간을 특별한 곳에서 치루면 어떨까? 한겨울,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인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에서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를 건네 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겨울에 프로포즈하는 커플을 위해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패키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케이크로 테이블을 멋지게 셋업한다. 또한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아이팅 이펙트, 프러포즈 음악 선택, 아이스링크 1회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포즈 이벤트 이후 커플 스파 트피트먼트 혜택도 선택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이벤트는 이벤트 전담팀과의 사전 미팅을 통해 신부가 원하는 최고의 프러포즈로 기획한다.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 아래 영화속 주인공이 될 기회가 온다, 아이스링크 프로포즈 이벤트는 2월 28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60만원 이며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시 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