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상암MBC스케이트장 예약방법과 이용요금 확인

 

상암MBC스케이트장은 상암MBC가 생긴 이래 겨울철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상암MBC스케이트장 예약방법과 이용요금 등을 확인하고 겨울을 만끽하러 가보자. 상암MBC스케이트장은 해마다 12월 20일경부터 다음해 2월 5일경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폭우나 폭설시 운영이 제한된다. 상암 MBC 스케이트장은 오정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며 주중에는 스케이트와 헬맷 대여 포함 시간당 3,000원, 주말과 공휴일은 5,000원이다.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상암MBC스케이트장은 현재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암 MBC 스케이트장 이용수칙은 부상 방지를 위해 준비운동을 하고 장갑과 헬멧을 꼭 착용하여야 한다. 어린이와 초보자는 보호자와 함께 하여야 하며, 스케이트장에서 음식은 먹을 수 없다. 스케이트 타는 방향은 시계반대방향인 왼쪽이며, 안전요원의 지시와 안전수칙을 따라야 하며 이를 어겨 일어나는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스케이트장은 모두 금연구역이다. .

 

 

 

상암 MBC 스케이트장은 상암 MBC 신사옥 문화광장 앞에 설치되는 스케이트장으로 해마다 약 2개월간 운영이 된다. 사전 예약신청을 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되어 눈길을 끈다. (http://www.mbcskate.com/)

 

 

 

홈페이지에서는 회차별 이용시간과 이용요금, 강습과정에 관한 자세한 안내와 시설 소개 등의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이용과 관련한 궁금한 점은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10시부터 1시간 이용하고 정빙시간이 30분이며 하루 8회차를 운영한다.

 

 

 

MBC가 2014년부터 해마다 여는 겨울 이벤트인 'MBC 스케이트장'은 약 400명 가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야외 스케이트장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연령층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상암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강습은 일주일 단위의 강습으로 월~금 5회과정으로 운영하며 12월 하순경부터 6주간 운영된다. 강습시간은 10시, 11시 30분 중 선택이 가능하며 예매는 강습 주간 전주 월요일부터 선착순 현당예매를 한다. 각회차당 20명, 첫주는 12월 중순경일부터 예매를 한다. 강습 주간 프리스케이팅 이용이 주말 포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