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을먹거리축제 밀양세계국수페스티벌과 밀양 가볼만한곳

 

 

가을먹거리축제인 밀양세계국수페스티벌이 2016년 11월 5일부터 2016년 11월 6일까지 2일간 밀양강둔치에서 펼쳐진다. 대표적인 가을먹거리축제인 밀양세계국수페스티벌은 전 세계 다양한 국수 요리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밀양의 가을먹거리축제에서는 국내 대표 면요리 전문가와 국수 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밀양세계국수페스티벌에서는 국수 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냉면, 밀면, 쌀국수 등 다양한 면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푸드트럭도 만날 수 있는데 옛날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하던 국수와 직접 창작한 국수 요리, 세계의 다양한 국수 등을 맛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밀양세계국수페스티벌의 현장 입장권은 1인당 2만원이다. 행사 전에 미리 입장권을 구입하면 5천원 할인된 금액인 1만5천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밀양은 옛날부터 물이 맑고 토양이 비옥해 이곳에서 자란 사과와 대추, 고추 등이 유명하다. 특히 국수 1번지라고 불릴만큼 밀양 국수는 유명하다. 밀양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이 2가지 있는데 '단골집'의 밀양돼지국밥과 '수산국수'의 국수이다. '수산국수'의 국수는 3대를 걸쳐 이어질만큼 전통적인 방법으로 면을 자연건조시키기 때문에 식감이 매우 뛰어나다.

 

 

 

밀양 맛 ZONE 에는 밀양 그랜드세일!으로 밀양의 농특산물이 총출동하여 행복은 업되고 가격은 다운되는 자리이다. 국수명가 ZONE 은 500년을 이어온 명가의 맛! 으로 세종대왕의 건강비결과 한천국수부터 수라상에 오른 국수까지 전통을 이어온 명가의 맛!을 알아볼 수 있는 자리이다.

 

 

국수이야기 ZONE은 국수, 인문학, 콘서트의 만남으로 MC박슬기, 세프 박준우가 진행하는 국수콘서트와 인문학 콘서트, 인디밴드 콘서트가 한자리에 모인다. 국수이벤트 ZONE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이 쑥쑥 커지는 자리로 국수로 상상력을 쑥쑥 키워주는 눈높이 놀이와 책 놀이가 마련되어 있다.

 

 

푸드트럭 세프 ZONE 에는 대한민국이 반한 최고의 푸드트럭!을 만날 수 있다. 요즘 핫한 푸드트럭이 다 모였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푸드트럭은 어떤 것일까 생각해보자. 밀양여행 ZONE에는 여행하면 할인 받는 밀양힐링쿠폰!이 손에 쥐어진다. 해천길 가면 커피가 할인? 영남루 가면 보리밥이 할인! 떠날수록 득이 되는 여행쿠폰, 밀양이 쏜다! 등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