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맞춤포도축제 9월 축제로 만날 수 있는 포도향기 가득한 곳

안성맞춤포도축제는 포도향이 가득한 9월 하순경에 3일간 서운면사무소의 포도박물관에서 펼쳐진다. 안성맞춤 포도축제가 열리는 포도박물관은 뒤로 서운산이 병풍처럼 서있고 시간과 세워리 산기슭을 타고 바람이 되어 내려와 머무는 곳마다 포도향기가 가득한 곳이다. 포도가지마다 탐스럽게 열릴 기억의 선물을 생각한다면 우리 모두가 잠을 설칠 것이다.

 

안성맞춤포도축제가 펼쳐지는 서운면은 마을 전체가 포도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포동의 고장으로 각종 체험과 공연 등으로 구성 될 이번 축제는 110년 역사가 자랑하듯 명실공히 안성맞춤이 될 것이다. 요즈음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머스캣도 다른 고장의 포도보다 우리 입맛에 더욱 맞는 것 같다은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다. 

 

 

 

안성맞춤포도축제는 안성맞춤포도 시식, 포도 따기, 와인만들기 ,마차 트레킹 체험, 개막공연, 노래자랑 등이 있다. 풍물공연, 전나누기, 남사당공연단, 품바, 포도골든벨, 주민자치프로그램, 자치난타, 요가, 댄스, 노래, 자치밴드공연, 개막식, 정나누기, 포도 빨리먹기, 경기도립무용단, 캄보잰드, 초대가수, 경품추첨, 주민화합의 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