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4월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꽃길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해마다 4월 초순경 10일간 펼쳐지며, 에덴벚꽃길은 30년전 양쪽 길가에 가로수 조성을 시작하여 매년 개화시기마다 벚꽃으로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경기 동북부 도로명으로는 유일하게 에덴벚꽃길로 명명된 아름다운 길이다. 에덴농산물센터에서 알곡성전으로 향하는 '에덴벚꽃길'은 왕복4차선 도로로, 벚나무 가로수가 늘어서 있다. 

 

가평의 아름다운 벚꽃길로 유명하며 서울보다 1~2주 늦게 만나는 벚꽃 길에서 매년 4월 연인과 가족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벚꽃축제는 아름다운 벚꽃터널과 주말 무료공연 행사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행사내용은 축제의 시작과 함께 걸 그룹, 팝페라가수, 아카펠라, 비보이, 밴드 등 버라이어티 한 공연이 펼쳐진다.

 

꿈의 동산 놀이 공원은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산 속 맑은 공기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놀이동산이다. 놀이기구에는 바이킹, 점퍼보트, 범퍼카, 레이스카, 하늘자전거, 페리스휠, 유레카, 티컵, 회전목마, 미니바이킹, 개구리그네, 어린이기타, 코인라이더 등이 마련되어 있다. 풍성한 먹거리로 가득한 푸드트럭, 다양한 아이템의 플리마켓으로 구성되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공연이 진행된다.

 

공원 산책로는 꿈의 동산만의 특별한 힐링장소로 맑은 공기 속 산새를 즐기며 여유롭게 거닐 수 있는 산책로이다.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돌아볼 수 있다. 문화의 전당 옆에 위치한 M파크는 '산위의 공원'이라는 의미처럼, 높은 위치에서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산책로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산책 중 휴식을 취하기 적당한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꿈의동산에는 두 개의 산책로가 완비되어 있다. 제1산책로는 알곡성전 앞에서 출발하여 올라가 반시계 방향으로 이어져 문화의 전당으로 이어지며, 제2산책로는 알곡성전 앞에서 시계 방향으로 이어져 '호텔화이트스톤'의 체육관 12층으로 연결된다. 산속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약 30분에서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주변 경관을 조망하며 산책이 가능하다. 안보교육장은 놀이동산에 오는 어린이들을 위해 안보 교육을 할 수 있는 야외전시장으로 탱크, 전투기, 장갑차, 대포 등 무기 전시물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공룡 모형들이 있어 아이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