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에서 용인과 파주, 포천 눈썰매장까지 경기도 눈썰매장 탐방

경기도 눈썰매장으로 안성팜랜드 눈썰매장과 용인 눈썰매장과 함께 만나볼 눈썰매장은 파주 눈썰매장인 동화힐링캠프와 포천 눈썰매장인 산정호수리조트, 양주 스톤밸리와 이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 있는 눈썰매장 등이 있다. 먼저 동화힐링캠프 야외수영장 눈썰매장은 깨끗하고 조용하기로 유명한 파주 파평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글램핑, 트레일러 글램핑, 숲 속 글램핑, 온더힐 글램핑, 커플글램핑, 수목원에는 메타세콰이어길, 둘레길, 전망대, 다온분수, 테마시설로 돌탑공원, 잔디공원, 특용작물체험장, 썰매장 등이 있다. 4계절 썰매장은 100m길이로 산중턱에 위치해 있는 멋진 전경을 보며 시원하게 내려오는 여름엔 물썰매, 겨울엔 눈썰매장이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보라동 107-1에 자리하고 있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이들이 부상 걱정 없이 눈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코스 곳곳에 충돌 방지 쿠션과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여러 시설들과 함께 성인코스와 어린이코스로 나누어져 있다. 성인코스는 폭 30m, 길이 130m이며 어린이 코스는 폭 25m, 길이 80m이다. 어린이 코스는 경사도를 13도로 적절히 조정하여 스릴을 만끽하면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농협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은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실 28, 신두리 451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품격 전시를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문화체험시설과 축산업과 교감하는 즐거운 교육시설, 이색자전거, 어린이 전용 바이킹, 회전목마, 미니기차등의 놀이시설 등이 있다.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은 한 눈에 안성팜랜드의 설경을 바라보며 신나게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초원 눈썰매 외에도 빙어잡기체험 등 겨울놀이와 다양한 가축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눈썰매장은 평택시 진위면 동천리 810에 자리하고 있으며, 무봉산의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 덕, 체를 겸비한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인증 프로그램과 수련시설을 갖춘 자연권 수련시설이다. 수박, 연수, 편의, 체육, 부대 시설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860평 규모의 탁트인 공간에 90m 길이의 성인슬로프와 30m 길이의 유아전용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다. 진위천유원지의 유아눈썰매장, 얼음낚시와 연계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 눈썰매장은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140-11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 슬로프 7면과 보조슬로프 3면에 선티드 및 7~30도까지 다양한 경사가 마련되어 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스키를 타지 않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눈썰매장은 만 12세 이하의 소인은 1만2000원, 24개월 이상 5세 미만의 영유아는 보호자가 동승할 경우 대인요금 1만4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다람쥐 미술공방의 목공예 중심의 DIY미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포천 백운 동장군축제 눈썰매장은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381, 도평리 249에 자리하고 있으며, 제15회 포천백운계곡동장군축제는 2018년 12월 29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포천시 도리돌마을에서 펼쳐진다. 주요행사로 겨울놀이체험행사, 얼음작품감상, 눈조각작품감전시, 송어얼음낚시 등이 있다. 눈썰매, 8,000원, 얼음성놀이동산 5,000원, 80얼음미끄럼틀 5,000원, 모닥불체험 5,000원, 전통얼음썰매 2,000원, 송어 얼음낚시 대인 15,000원, 소인 10,000원, 빙어잡이 체험 5,000원을 받고 있다.

 

 

용인 눈썰매장으로 만날 수 있는 양지파인리조트 파인스키밸리 눈썰매장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 남곡리 18-1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36만 ㎡규모의 파인스키밸리를 가지고 있으며 완만한 경사에서 급경사에 이르는 10개의 슬로프와 최신 리프트 6기와 선키드가 갖추어져 있다. 스키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및 편의시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행복한 추억과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눈썰매는 대인 14,000원, 소인 12,000원이다.

 

 

스톤밸리눈썰매장은 양주시 칠봉산로 228번길 126-190, 봉양동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숲속 캠핑장의 맑은 공기와 매연과 도심의 답답함을 벗어나 튜브 눈썰매를 이용하여, 신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캠핑장, 민박, 펜션, 방갈로 등의 숙박고객은 50%할인이 되며, 36개월이하 유아는 무료이다. 튜브는 자동시스템으로 운반이되며, 바로 옆 매점에서 마시는 뜨끈한 국물은 추운 겨울의 눈썰매장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곳이다. 성인용과 유아용 슬로프 2개의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다.

 

산정호수리조트눈썰매장은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693, 산정리 79에 자리하고 있으며 길이 150m의 성인 전용 슬로프와 길이 50m의 유아 전용 슬로프로 나뉘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눈 썰매장이다. 슬로프 주변에는 눈으로 뒤덮인 자연 경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산정호수리조트 안시는 숲과 호수가 절경을 이루고 있는 순수 자연의 공간, 천혜의 자연환경에 빛나는 최고의 시설 환화리조트의 산정호수 안시 이다.

 

 

하니랜드눈놀이동산 눈썰매장은 파주시 조리읍 장고로 218, 장곡리 402-1에 자리하고 있으며, 삼면이 짙은 녹음으로 둘러쌓여 있고 12만 평의 커다란 장곡호수를 끼고 있어 자연의 품속에 파묻혀 있는 듯한 가족단위 휴양시설이다. 각종 놀이시설과 야외수영장, 눈썰매장, 미니골프장을 갖춘 사계절 종합 레저타운이다. 눈썰매장은 정설기와 제설기를 이용해 항상 쾌적한 슬로프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인용, 청소년용 슬로프로 나누어져 있다.

 

 

청암관광농원 눈썰매장은 이천시 부발읍 황무로 1720번길 74, 아미리 4-1에 자리하고 있으며, 12월 15일 토요일에 개장한다. 금, 토, 일, 공휴일은 10시부터 15시까지 운영하며 평일은 단체 예약 운영을 하고 있다. 튜브썰매를 타고 눈위를 씽씽달리며, 얼음썰매를 타고 고구마 구워먹기, 짚라인, 빙어체험 등이 마련되어 있다. 1박2일 패키지로 숙박과 숯불 삼겹살 바베큐와 아침 백반이 있다. 즐길거리로는 눈썰매, 얼음썰매, 찜질방, 빙어잡이, 짚라인, CAFE음료, 모닥불이 있다.

 

 

코코몽에코파크 눈썰매장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81, 고기동 272에 자리하고 있으며, 산내음, 반딧불, 냇가 그리고 친환경 태마 체험공간이며, 프리미엄 놀이기구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공간 및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며, 조형미술가, 가구 디자이너, 테마파크 아트 디렉터 등이 창조한 독특하고 이색적인 예술작품으로 자연과 다양한 체험 공간들이 어우러져 감성과 신체를 자극하고 충전하는 친환경 실내외 키즈테마파크이다. 실내에는 코코몽 기차를 포함해서 썰매와 눈썰매장 그리고 자동차도 탈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