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드럼페스티벌과 함께 5월에 만나는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과 신촌국제꽃시장

 

 

서울드럼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과 신촌국제꽃시장을 만나보자. 이번 5월에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과 신촌국제꽃시장과 함께 살펴볼 서울드럼페스티벌은 2021년 5월 28일부터 2021년 5월 29일까지 2일간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1 장충체육관에서 열리게 된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의 경연대회는 문화비축기지, 메인축제는 서울광장에서 서울특별시 주최로 펼쳐진다. 

 

 

2021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시 대표축제로 타악기 '드럼'이라는 넌버벌 콘텐츠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예술 축제이다. 세계 최정상급 드림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서울드럼페스티벌에는 다양하고 풍부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 서울드럼페스티벌은 국내 축제 최초로 메카벗의 온라인 가상 현실 로 서울드럼페스티벌 공간에서 최정상의 해외/국내 아티스트의 포토존과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아티스트 공연 뿐만 아니라 드럼 전시, 체험관 등 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최정상 드러머들의 공연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쉽게 드럼을 접할 수 있는 각종 부대프로그램과 시민 드러머들이 무대에서 공연을 해볼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메인 아티스트 공연, 닥터드럼 드림콘서트, 마스터클래스, 부대행사는 전시/체험 프로그램,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이 있다.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은 해마다 5월 하순경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미래로에서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많은 관광객들과 서울 시민들이 찾는 문화와 패션이 중심지 동댐의 공간적 특성과 축제의 역동성, 다양성, 열정을 연견, 서울 한복판에서 만나는 매력적인 아프리카를 소개하기 위해 커뮤니티존, 마켓존, 프렌즈존, 컬처존, 커피존, 지식존 등의 총 6개의 테마존에서 약 100여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의 프로그램으로는 커뮤니티존에 아프리카 관련 활동을 하는 단체를 통하여 각 단체 홍보 및 아프리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제공, 마켓존에는 다양한 사회적 기업 및 일반 판매자 그룹이 함께 아프리카 관련 상품 및 콘텐츠 소개, 프렌즈존에는 현지인과 대사관이 함께 아프리카 각 국가의 문화와 장점 홍보, 컬처존은 아프리카 문화를 경험, 카피존은 아프리카 여러 나라의 커피 체험, 지식존에는 아프리카 관련 강연 및 지식콘텐츠를 통해 정보제공이 이루어진다.

 

 

 

신촌국제꽃시장은 해마다 5월 하순경 3일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 신촌역 2, 3번 출구 앞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주식회사 힐크 주최로 펼쳐진다. 신촌국제꽃시장은 침체된 대한민국 화훼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화훼소비문화 형성과 트렌드 창출에 목적을 두고 개최되는 신개념의 국제꽃시장이다. 개한민국 새로운 일러스트 작가드을 꽃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장으로 꽃 가성 가득한 일러스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촌국제꽃시장의 행사에는 플라워 라인에 평소 볼 수 없었던 꽃들을 신촌 거리 ㅎ산 가운데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플라워존에서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꽃들을 테마별로 전시, 플라워 인생 사진관은 꽃이랑 같이 내 인생 사진을 건져보자!, 플라워 카페는 꽃향기와 함께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는 이제 나고 플로리스트! 신천 거리 한가운데서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 클래스! 찾아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