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어린이날 행사로 기대되는 부천로보파크 fun & joy 페스티벌

 

 

부천 어린이날 행사인 부천로보파크 fun & joy 페스티벌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부천시 평천로 655 약대동의 부천로보파크 전시장 및 광장에서 펼쳐진다. 부천 어린이날 행사인 부천로보파크 fun & joy 페스티벌은 가족의 달 5월과 어린이날 기념 가족단위로 로봇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전국어린이 로봇그림 그리기 대회, 가족참여 로봇제작 및 미니로봇경진대회, 펀 엔 조이 포켓몬고 헌팅 왕/배틀 왕 전, 펀 엔 조이 어린이 장기자랑 대회, 펀 엔 조이 가족과 함께하는 명량게임 등이 있다.

 

 

 

부천로보파크 fun & joy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으로는 떡 도장 만들기, 물 풍선 던지기, 미꾸라지 잡기 등 가족 체험행사, 포켓몬고 이벤트인 헌팅 왕 전, 배틀 왕 전, 댄스, 악기, 노래 등 장기자랑대회, OX로보파크 퀴즈, 청홍뒤집기 게임, 훌라후프대회, 가위바위보 게임, 일상생활속에 도움을 주는 조봇 주제로 그림그리기대회, 승마로봇 경진대회 초등학교 고학년, 에어로켓 경진대회 초등하교 저학년 등이 있다.

 

 

 

부천 어린이날 행사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웅진플레이도시와 상동호수공원, 아인스월드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부천시 조마루로 2 상동의 부천체육문화센터에 자리하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푸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며 워터파크&스파로 구성된 원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 썰매 시설인 스노우도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더불어 밝고 상냥한 캐스트들이 제공하는 놀라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이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워터도시의 실내 워터파크에는 투니캐릭터존, 투리플레이존, 드로잉아쿠아, 유수풀, 돌핀키즈존, 유아풀, 이벤트풀이, 써니파크에는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 아외스파 자데풀 등이, 실내에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키즈슬라이드 등이, 식음시설로는 푸드코트, 분식 코너, 워터파크 시낵바, 스파 스낵바, 써니파크 분식/스낵바, 편의시설로 공기 주입기, 공기 흡입기, 미아 보호소, 수유실, 의무실, 자켓 대여소, 용품샵, 패밀리 카반존^BBQ 등이 있다.

 

 

 

상동호수공원은 부천시 조마루 15 상2동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테마공원이다. 부천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이다 명소로 인공적으로 조성된 호수로 각종 수생식물과 어류가 서식하고 호숫가로는 수변데크가 설치되어 있다. 다양한 수목을 식재하였으며 유채, 꽃양귀비, 청보리, 메밀 등을 심어 철따라 피어나는 꽃을 감상할 수 있다. 3개의 조깅코스, 체육시설, 광장 3개소, 분수 2개소, 다양한 조형물과 쉼터가 공원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아인스월드는 부천시 길주로 1 상동에 자리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미니어처 건축물 테마파크로 오전에는 리얼리티한 건축물 앞에서 진짜 온 것처럼 느껴지며, 오후엔 환상적인 LED조명 불빛에서 분위기 있게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시설에는 영국 존, 프랑스 존, 유럽 존, 러시아 존, 아프리카 존, 서남아시아 존, 남아메리카 존, 오세아니아 존, 북아메리카 존, 전설 속의 대륙 존, 아시아 존, 한국 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