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5월 여행지 추천 장소에서 느끼는 자연의 순수함

 

 

시흥 용도수목원은 이번 5월 여행지 추천 장소로 경기도 시흥시 매화동 산 32-15 에 자리하고 있는 자연과 함께 꿈꾸는 아이들의 세상이다. 5월 여행지 추천 장소인 시흥 용도수목원은 자연의 소중함이 건물지붕에 구멍을 뚫게 하였으며, 자연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아이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현장학습장이다. 문화, 예술 자연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로 꾸며진 현장체험활동에 적합한 공간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쉼터이다.

 

 

시흥 용도수목원은 부부가 삼십여년동안 열심히 가꾼 꽃과 나무들이 자라 한데 어울러져 수목원이 되었다. 100여종의 야생화 정원과 다양한 식물이 자라나는 식물원, 향긋한 풀내음이 느껴지는 허브마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물놀이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있으며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썰매장이 있어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에게는 체험의 학습장이 되고 온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자연의 소중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휴식처이다.

 

 

수목원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용도수목원에는 야생화농원, 원추리원, 허브식물원, 관엽식물원, 허브샵&매점, 어린이놀이터, 식당&휴게소, 교목전시원, 무궁화원, 어린이정원, 관목전시원, 산책로, 전망대, 소동물원, 산수유원, 용도교&폭포수, 약수터, 조류원, 다람쥐놀이터, 잔디광장, 꽃마차, 조각공원, 난타장, 족구장, 초본식물원, 초가집, 전통생활관, 양호실, 전통놀이터, 묘포장, 수생식물전시원, 창고, 비비추원, 대나무숲, 레크레이션장, 잣나무숲 등이 있다.

 

 

 

봄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는 모험 놀이마당, 체험마당, 현장체험 마당, 관람마당, 즐겁고 신나는 마당 등이 있으며, 숲체험학습으로 수목원견학에 야생화단지, 테마정원, 어린이 동물워느 분수대 식물원이 있고, 즐겁고 신나는 마당인 레크레이션, 체험마당에는 타악 퍼포먼스 난타, 청보리밭 견학이, 모험놀이마당에 렛츠고! 레일썰매타기, ATV 마차타기 또는 야생화 관찰 숲체험!, 현장체험 마당에 다육심기, 봄꽃심기 중 택일하여 진행한다.

 

 

용도수목원의 숲체험에는 숲회원 1프로그램으로는 1회 견학+다육심기 또는 봄꽃심어가기, 2회 견학+레일썰매타기, 3회 견학+트렉터마차타기, 4회 견학 +고구마캐기 + 난타퍼포먼스, 숲회원 2프로그램은 1회 견학+다육심기 또는 봄꽃심어가기, 2회 견학+레일껄매타기+난타퍼포먼스, 3회 견학+여름물놀이+트랙터마차타기, 4회 견학+고구마캐기(밤줍기)+레크레이션 등이 있다. 자연과 하난되는 숲체험은 감성을 풍부하게 하고 즐거움과 자연친화적 마음이 자라나게 한다.

 

 

시흥시 추천관광지에는 도시에서 지하철로 갈 수 있는 바다. 도시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정! 당신의 삶에 쉼포를 찍을 수 있는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는 오이도낙조, 연꽃테마파크, 월곶포구, 관곡지연향, 시흥 포도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