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커피축제 2018 겨울에 만나는 강릉세계겨울커피축제 재즈프레소

 

 

강릉커피축제로 펼쳐지는 강릉세계겨울커피축제 재즈프레소를 만나보자. 강릉세계겨울커피축제 재즈프레소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20-1 안목해변에서 펼쳐지는 강릉커피축제이다. 올림픽 기간 동안 강릉카페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카페별 세계민속전, 한국과 강릉의 커피 히스토리전, 재즈와 민속공연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푸른 동해바다 옆 강릉커피거리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 즐거운 커피향에 흠뻑 취해보자. 세계민속공연이 강릉커피거리에 위치한 카페별 카피문화전 참여업체를 중심으로 내 외부를 통한 뮤직 쇼가 있다.

 

< 사진출처 강릉세계겨울커피축제 재즈프레소 >

 

 

강릉세계겨울커피축제 재즈프레소에서는 100인 100미 바리스타 퍼포먼스에서 100인의 로스터와 바리스타가 자기만의 커피를 낭만적인 해면에서 드립 100가지의 맛을 관광객에게 무료 시음제공, 강릉커피유락 스템프렐리는 강릉의 다양한 커피숍 및 명소를 찾아가는 기록랠리로 스템프를 찍을 때마다 기념품 및 체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세계커피벨트 민속전(카페별 민속전) 31개소로 커피거리를 걸으며 만나는 세계 각국의 커피, 카페별로 진행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체험 및 전시를 만나보자.

 

< 사진출처 하슬라아트월드 >

 

 

강릉커피축제와 함께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자. 하슬라아트월드는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정동진리에 위치하고 있는 테마공원으로 각각 다른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뮤지엄 호텔, 3만 3천평의 조각공원, 낭만이 가득한 바다를 항상 볼 수 있는 바다카페, 한국 현대미술 2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과 피노키오 미술관 등이 있고, 건물구조의 단면을 최대한 살리면서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장레스토랑, 다양한 예술작품과 수 백개의 유리로 구성된 웨딩홀이 있는 복핮문화예술공간이다.

 

 

 

 

모래시계공원은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산2에 자리하고 있는 테마공원이다. 정동진의 동해 바다와 산을 배경으로 아담하게 꾸며진 곳으로 시원스레 펼쳐진 정동진 해변을 볼 수 있으며, 공원 가운데 대형 모래시계가 있고 소나무와 벤치가 자리하고 있어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과 여유를 취할 수 있다. 밀리니엄모래시계, 정동진 시간박물관, 정동진해시계, 정동진해변, 열린바다 포토존 등이 있으며 매년 12월 31일 저녁부터 새해 1월 1일 새벽 해돋이까지 정동진 해돋이 축제가 펼쳐진다.

 

< 사진출처 강릉임해자연휴양림 >

 

 

릉임해자연휴양림은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715-85 안인진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동진과 인접한 곳으로 해안 기암절벽과 일월출의 장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청정산과 바다를 연계한 휴양시설에서는 창문만 열어도 시원한 바다가 내려다 보인다. 동계올림픽 기간 일부객실은 정상운영한다고 한다. 동계올림픽 기간 차량 2부제를 시행한다고 한다. 대상차랑은 10인승 이하 비사업용 승용차 및 승합차.

 

< 사진출처 정동심곡바다부채길 >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은 강동면 심곡리 114-3 심곡매표소, 강동면 헌화로 950-39 정동매표소가 있다. 천연기념물 제437호로 지정된 곳으로 동해 탄생의 비밀을 간직한 2300만년 전 지각변동을 관찰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해안다구이다. 정동진 썬크루주차장에서 심곡항 사이 약 2.86km의 탐방로가 조성되어 동해바다의 푸른 물결과 웅장한 기암괴석에서 오는 비경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민간인 출입이 금지되었던 곳이어서 자연 그대로 보존된 천혜의 비경을 찾을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