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엠블호텔과 함께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여수 히든베이호텔을 알아보자

 

 

여수엠블호텔과 함께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여수 히든베이호텔을 살펴보자. 이번에 살펴볼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여수 히든베이호텔과 함께 여수여행에서 편안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여수엠블호텔은 여수시 수정동 332-15 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에 동백꽃과 기암절벽으로 유명한 오동도가 있다. 여수엠블호텔에는 사우나, 노천탕, 피트니스센터, 기프트 숍 등의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룸, 스위트 룸, 테마 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션 뷰와 엑스포 뷰 두가지 타입이 있으며, 테마 룸의 경우 스페인, 아랍, 한국, 일본 등의 컨셉을 꾸며져 있다. 최첨단의 컨벤션센터, 단 하루의 아름다운 추억을 평생기억하는 웨딩, 가족연 장소가 있다.

 

< 사진출처 여수에블호텔 >

 

레스토랑은 26층의 마레첼로, 부페식 레스토랑 아드리아, 6층 야외의 바비큐 레스토랑 타볼라타볼라 등이 있다. 커피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에스뜨레자, 카페 인디고 등이 있다. 사우나에는 건 습식 사우나, 열탕, 냉탕, 아쿠아탕, 노천탕, 휴게실, 수면실 등이 있다. 최신 시설의 피트니스 클럽, 비지니스 센터에서는 개인 업무를 볼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과 첨단시설이 구축되어 있다. 꽃집 라플로라와 편의시설 굿앤굿스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마련해 놓았다.

 

< 사진출처 디오션리조트 >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여수시 소호로 295 소호동의 천혜의 축복받은 아름다운 다도해가 펼쳐진 곳에 자리하고 있다. 호텔, 콘도미니엄, 컨벤션, 세미나, 웨딩, 가족연회, 골프장, 워터파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오션스파&사우나는 디오션리조트 콘도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로마 궁전에 있는 듯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 다도해를 바라보며 지항 800m의 천연 암반수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디오션 워터파크의 실외워터파크에는 캐논볼, 로켓슬라이드, 더블토네이도, 실외바디슬라이드, 다이렉트슬라이드, 실외파도풀, 실외유수풀, 아쿠아 풀, 실외유아풀, 실외키즈풀 등이 있고 실내워터파크에는 실내파도풀, 실내유수풀, 실내 슬라이드, 키즈풀, 바데풀, 뉴스파, 액션풀 등이 있다. 디오션 인피니티 풀은 길이 36m, 폭 9m, 깊이 1.3m이며 부대시설로 체온 유지실, 화장실이 있고 식음시설과 랜탈시설로 카바나, 선베드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여수 히든베이호텔 >

 

여수 히든베이호텔은 여수시 신월로 496-25 신월동에 자리하고 있다. 호텔 내부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야외풀장, 2층의 휴원테라피에서는 다양한 스파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1층 더키친 레스코랑에서는 조식 뷔페 및 중, 석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1층에 자리한 더 바에서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며 음,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개인 업무를 볼 수 있는 최첨단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출처 여수 히든베이호텔 >

 

여수 히든베이호텔의 휘트니스의 사우나는 다양한 최고의 시설과 인테리어로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쌓여진 모든 피로를 풀어줄 것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낙조가 함께하는 휘트니스 클럽, 야외풀장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시원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한적한 야외풀장, 노천탕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움, 썬 베드에 누워 자연을 만끽하고 미각을 자극하는 스낵바가 있다. 키즈룸에는 동화책과 장난감들이 가득 차 있다. 휴원테라피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수에는 여수를 대표하는 관광명소 10곳이 있다. 여수 10경으로는 오동도와 거문도 백도, 항일암과 금오도비렁길, 여수세계박람회장과 진남관, 여수밤바다와 영취산진달래, 여수해상케이블카와 여수 이순신대교 등이 있다. 연중 다채로운 행사도 만날 수 있는데 여수거북선축제와 여수여자만갯벌노을체험행사, 여수영취산진달래체험행사와 거문도백도 은빛바다체험행사, 향일암일출제와 여수불꽃축제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여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다양한 음식이다. 돌산갓김치를 비롯하여 게장백반과 서대회, 여수한정식과 갯장어회, 굴구이와 장어구이, 갈치조림과 새조개 샤브샤브, 전어회 등이 여수를 대표하는 음식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