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겨울 가족여행으로 전주 온천을 살펴보고 주변 가볼만한곳으로 여행코스를 세워보자

 

 

국내 겨울 가족여행으로 전주 온천을 몇 곳 살펴보고 전주 가볼만한곳으로 전주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국내 겨울 가족여행으로 전주 여행코스로 둘러볼 전주 가볼만한곳과 함께 알아볼 전주 온천인 전주 한옥 스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40의 경원동에 자리하고 있다. 리모델링한 편백한옥스파에서 한옥마을 까지는 도보로 분정도 시간이 소요된다. 한옥마을의 즐거운 여행이 함께하는 곳이다. 시설에는 찜질방, 사우나, 편의시설, 휴식공간, 인테리어, 휴게소 및 식당, 헬스장, 요가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스파라쿠아 >

 

다음으로 살펴볼 전주 온천인 스파라쿠아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신촌3길 24 중화산동2가에 자리하고 있다. 전주 최초 온천으로 지하 889.7m에서 용출온도 26.3℃의 수소탄산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다. 사우나에는 나노버블탕, 천연노천탕, 바데풀, 히노끼족욕사우나, 황토맥반석사우나 등이 있다. 힐링하우스는 휴식공간과 효는이 다른 서로 다른 5개의 사우나로 구성되어 치료와 휴식이 공존하는 곳으로 빛과 고금방, 음이온방, 히노끼방, 쿨사우나, 녹주맥반석 불가마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스파라쿠아 >

 

스파라쿠아의 아로마맛사지는 발마사지와 스파관리를 하는 곳으로 가려운 피부, 트러블 피부에는 페퍼민트 오일이 첨가되며, 긴급진정, 숙면, 릴렉싱에는 라벤더 오일, 각질제거, 독소배출에는 아로마 솔트가 다해진다. 일반관리에는 페이스와 복부, 등관리, 하체관리가 있고, 스페셜관리에는 등과 하체관리, 등과 하체와 복부 관리가 있다. VIP관리에는 전신관리, 전신관리와 스파발관리가 있다.저잣거리에 식당이 늘어서 있으며 수영장, 워터파크, 양외 바베큐장이 있다.

 

 

 

전주에 있는 사우나에는 코리아사우나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선신천변로 58 서신동의 사우나, 찜질방이다. 혁신여사우나는 전주시 덕진구 기지오 93에 자리하고 있으며, 하가사우나는 전주시 덕진구 가련산로 31에 들어서 있고 메이데이스포츠앤 사우나는 전주시 완산구 신천 4길 26-8 중화산동 2가 77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새롭게 단장을 하여 깨끗한 환경을 지니고 있다.

 

< 사진출처 전주테마파크사우나 >

 

테마파크사우나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20의 3층의 삼천동 1가 284-7에 자리하고 있다. 삼천동 호반리젠시빌 앞 신양테마파크 3층에 위치한 테마파크사우나로 구 신양테마파크 사우나가 리모델릴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최신식 사우나 시설과 고급형 헬스기구를 보유하여 최고의 운동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트레이너가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수면실 위주의 찜질방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삼천동 막걸리골목과 인접한 곳에 있다.

 

 

< 사진출처 전주시청 >

 

전주 가볼만한곳으로는 한옥마을 및 주변연계코스로 1박2일 일정은 전주객사 - 전라감영지 부여지 - 풍남문 - 남부시장 청년몰 - 전동성당 - 경기전 - 교동아트센터 - 최영희문학관 - 부채문화관 - 600년 된 은행나무 - 동락원 - 구 한옥생활체험관인 전주김치문화관 - 전통술박물관 - 여명카메라박물관 - 전주전통한지원 - 오목대 - 당산나무 - 강암서예관 - 전주천 둔치 산책길 - 한벽루 - 자연생태박물관 - 치명자산성지 등을 돌아온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