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메이즈랜드와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메이즈랜드와 함께 소인국테마파크와 오설록 티 뮤지엄이 있다. 메이즈랜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에 자리잡은 테마공원이다. 삼다를 테마로 조성된 미로공원 & 미로퍼즐 박물관으로 다랑쉬와 돌오름이 병풍처럼 메이즈랜드를 감싸고 있다. 세계 최장의 석축 미로가 길이 2,261m, 높이 1.8m, 제주 현무암 2,144톤과 누워있는 돌하르방이 있다. 석공예 명장 장공익 작품으로 제주 탄생신화 조각동산으로 수십점의 스토리텔링 작품들이 들어서 있다.

< 사진출처 메이즈랜드 >


미측백나무 2,709그루에서 피톤치드가 풍부하게 품어나오며, 갈림길이 미로마다 36개가 들어서 있어 36곱하기 3은 108개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여자미로에는 애기동백나무 & 랠란디가 2,922그루가 늘어서 있으며 잔디광장은 넓고푸른 야외광장 300평은 야유회 장소와 체험학습장으로 으뜸이다. 미노타우로스 3D영상관 & 박물관의 1층에는 미노타우로스 3D 영상관과 미노타우로스 전시실, 퍼즐 갤러리 & 체험관이 들어서 있고, 2층에는 실내 미로에 지식의 미로와 카페 메이즈, 착시의 광장이 있다. 3층은 전망대이다. 미로는 돌미로, 바람미로, 여자미로 3개의 미로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출처 소인국테마파크 >


소인국테마파크는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의 사광리에 자리하고 있는 테마공원이다. 세계의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복합문화적인 종합관광지인 소인국테마파크는 이만여 평의 부지에 국내 및 세계 각국의 유명건축물 및 문화유산 등의 조형물이 100여점 미니어처로 전시되어 있으며 어릴 적 추억이 묻어나는 옛날옛적에 근대사 실내 전시관과 다양한 캐릭터 조형물 등이 전시되어 교육적인 효과뿐 만 아니라 어린에게 꿈과 모험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전해주고 있다.

 

 

환상적인 조경시설과 자연환경에서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소인국테마파크'는 관광뿐만 아니라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관람하도록 한다. 공원을 걸으며 프랑스의 에펠탑,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 중국의 자금성, 불국사, 제주공항 등 우리나라 건축물도 자리하고 있다. 제주도의 문화와 생활상들을 알 수 있는 전시물들과 체험학습장, 미니 RC카 경기장이 있어 최고의 관광지로 특별한 즐거움과 만남을 선사할 것이다.

 

< 사진출처 오설록 티 뮤지엄 >


오설록 티 뮤지엄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의 서광리레 자리하고 있는 박물관이다. 제주는 화산지역이라는 생태계적 특성을 가져 차 품질의 특이성을 만들어 낸다. 오설록의 차밭은 지리적 특성에 다라서 차의 특색이 조금씩 달라진다. 오설록 3대 차밭의 색이 좋은 서광 차밭, 행이 좋은 돌송이 차밭, 맛이 좋은 한남 차밭의 찻잎들이 조화롭게 어루러져 오설록의 명차는 색, 향, 미가 뛰어나다.

 

< 사진출처 오설록 티 뮤지엄 >


오설록 티뮤지엄은 아로페퍼시픽이 차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고, 널리 보급하고자 2001년 9월에 개관한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이다.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문화공간으로 차 유물관, 자연친화적인 휴식공간, 2013년 티클래스를 더해 21세기형 차 박물관으로 발돋움했다.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전문사이트인 '디자인붐'이 선정한 세계 10대 미술관에 오를 만큼 안팎으로 아름다운 풍광을 뽐내는 티뮤지엄은 제주 최고 명소이자 문화 공간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