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양가을꽃축제 2021 고양국제꽃박람회와 여름호수장미페스티벌에 이은 꽃 축제

 

 

고양가을꽃축제는 2021년 9월 18일부터 2021년 10월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의 장항동의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축제이다. 고양가을꽃축제는 고양국제꽃박람회, 여름 호수장미페스티벌, 겨울 고양호수꽃빛축제와 함께 호수공원 사계절 꽃 축제를 완성하여 고양시를 국제적인 꽃문화 관광도시로 도약시키는데 한 몫을 하는 축제이다. 축제 관람시간은 9시부터 18시 까지이다.

 

< 사진출처 고양가을꽃축제 >

 

 

고양가을꽃축제는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개최된다. 2011년부터 시작되었으며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된다. 국화, 해바라기 등 가을꽃으로 꾸민 가을 꽃정원, 다양한 공연이벤트, 저렴한 화훼 판매장, 체험프로그램등 오감만족 꽃 문화축제로 펼쳐진다. 모든이들을 위한 실내정원과 문화공연과 가을꽃 향기가 어우러져 활짝 펼쳐진다.

 

< 사진출처 고양가을꽃축제 >

 

 

고양가을꽃축제의 행사에는 야외정원은 고양꽃전시관 광장과 고양 600년 기념 전시관 광장에 위치하며 가울꽃과 함께 하는 체험 놀이공간으로 연출된 'K-Style 가을꽃향기 정원', 국화 향기 속에서 어린이들의 동심, 행복, 사랑의 꽃 조형물로 표현된 '꽃들아 놀자', '가을 수련 꽃놀이'정원,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허수아비 테마 정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포토존 등이 있다.

 

 

 

고양가을꽃축제의 행사에 실내정원은 고양꽃전시관 실내전시 2~3관으로 꽃과 함께하는 어린이 놀이 테마 정원으로 학교운동장, 놀이터, 가을꽃과 함쎄 오감이 즐거운 놀이공간이 들어서 있으며, 동화 마을 테마존, 화훼 장식 포토존 등이 있다. 공연프로그램으로는 공연시간이 10시부터 19시 까지로 프로그램이 어린이 연극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마술쇼, 버블쇼, 바디플라워쇼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고양가을꽃축제 >

 

 

부대행사에는 문화체험장으로 캐리커처, 교복체험, 전통한북 체험, 깊어가는 가을 경치에 흠뻑 취해 빠져보는 호수 위 '꽃 수상 자전거 체험'은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화훼판매장에는 국화 화분, 선인장, 다육, 관엽, 난 등 화훼농가가 직접 재배한 화훼류 판매, 화훼 브랜드 상품관에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런칭한 친환경 의류, 액세서리 등 판매, 식음료시설로는 패스트 푸드, 분식 등 간이 식음료 시설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F, 크리스피크림, 나뚜루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고양가을꽃축제 >

 

 

고양시 호수공원은 삶의 터전인 자연을 잘 보전하여 그 자연 속에서 청소년 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어른들은 추억과 향수를 느끼는 우리 모두가 보다 나은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배움과 체험의 장으로 풍요로운 생활공간을 창출하여 모든 분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이 건강한 삶, 꿈과 희마 그리고 우리의 매래가 함께하는 곳으로 세계적인 명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공원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