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스파리조트안단테에서 워터파크 즐기고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휴식을

 

 

스파리조트 안단테에서 워터파크와 여러 편의시설을 즐기고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전남 장흥에서 만날 수 있는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와 함께 이번에 살펴볼 스파리조트 안단테는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수문용곡로 270에 자리하고 있다. 아름답고 수려한 정남진 장흥 수문 해수욕장과 바다 계곡 및 보성녹차밭이 있는 천혜의 자연 테마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남해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청정해역 득량만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위치에 들어서 있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여름철에는 워터파크를 개장하며 바베큐 파라솔, 바베큐테이불을 대여해주며 일반 파라솔도 대여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파리조트 안단테 홈페이지>

 

스파리조트 안단테의 시설에는 16층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프론트 옆에 커피숍이 있으며 24시 찜질방에는 아로마방, 황토방, 시원한 얼음방, 찜질방내 이벤트, 찜질방내 식당, 한약방, 소금방, 전통불가마 등이 있다. 남여 전용 사우나에는 휴게실과 편백나무와 대나무 사우나가 있고 해수녹차탕, 표고버섯탕, 어성초탕, 해초탕 등이 있다. 레스토랑과 7080카페가 있고, 옥상가든, 야외물놀이장에는 유아풀장, 성인풀장, 온수풀장, 야외 물놀이시설이 들어서 있다. 노래방, 헬스, 유흥주점, 영화관 등도 있다.

 

<사진출처 스파리조트 안단테 홈페이지>

 

스파리조트 안단테와 함께 장흥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노력항도 유명하다. 장흥 노력항은 장흥군 회진면 덕산리의 항구로 장흥노력항과 제주 성산포항 쾌속카페리가 1시간 30분만에 다닐 수 있다. 2010년부터 쾌속선 오랜지호가 취항했으나 세월호 사고가 발생하여 이용객이 줄어들어 선사의 경영난으로 2015년 10월 부터 운항이 중지되었다. 올 8월에 부산에 본사를 둔 (주)세창마린이 정원 546녕에 차량 100대를 실어나를 수 있는 2200t급 쾌속선을 제주 노선에 투입하기로 했으며 운항 시간은 2시간 10분대가 될 것이다.

 

 

 

노력항은 회진면 노력도의 항구로 노력도는 2006년도에 회진대교에 의해 연륙이 된 섬으로 근처의 정남진 바닷가에 46m 높이의 전망대가 들어서 있다. 득량만 한가운데 자리잡은 득량도를 비롯하여 고흥군 소속인 소록도와 거금도, 완도의 금당도, 생일도, 약산도 등 아기자기한 수많은 섬들을 찾아 볼 수 있는 곳이다. 노력도는 육지와 연결되면서 펜션과 민박집이 생겨나고 바다가 넓어서 웰빙 식품인 매생이와 미역 양식을 많이하고 있다.

 

<사진출처 장흥우드랜드 홈페이지>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는 장흥군 장흥읍 우드랜드길에 자리하고 있는 억불산 기슭의 편백나무 숲 속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자원을 활용한 한옥, 황토흙집, 목재주택 등의 여러종류의 생태건축숙박체험 숙소가 있는 휴양림이다. 목재 문화를 배우고 학습할 수 있는 목재문화 체험과, 목공건축체험장, 숲 치유체험장 등의 체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비비에코토피아, 편백소금집, 소금동굴, 소금마사지방, 편백반신욕장, 편백 노천탕, 말레길 등의 시설도 있다.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우드랜드에는 40년 이상 된 편백나무와 삼나무가 아름드리 숲을 이루고 있으며 우리 몸의 건강에 좋은 피톤치드를 내뿜어 숲힐링의 대표적인 나무로 이름이 높다. 피토치드의 효능으로는 심신 안정, 스트레스 해소, 아토피 질환 완화 등이 있으며, 펀백나무와 삼나무를 비롯한 나무들 사이로 산책로를 조성하여 멍석이 깔린 산책로, 편백 톱밥이 뿌려진 산책로, 치유의 숲, 사색의 숲 등이 있다. 산책로의 길을 푹신하게 만들어 모든 이들이 쉽게 산책을 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