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을 방문하고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배다골테마파크까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 개최되는 일산에서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배다골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계획해보자.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배다골테마파크가 있는 일산에서 펼쳐지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2021년 7월 27일 부터 2021년 7월 3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1, 2, 3, 4 8홀에서 KOTRA주최로 개최된다. 국내외 1:1수출상담회를 개최하여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 국내 바이어 상담회들 열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Healing, Innovation, Dessert 등의 3개 분야를 대상으로 신청된 제품을 식품분야별 전문 자문단이 4단게 평가를 거친 후 시상한다.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식품산엄 전문 세미나, 해외 식품시장 및 제품 특허 관련 컨설팅이 있으며 식품관련 기업들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지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전시품목에는 서울국제식품기기전, 서울국제포장기기전, 서울국제호텔 & 레스토랑기기전, 서울국제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 서울국제식품소재 및 참가물전, 서울국제건강기능 및 유기농전, 서울국제디저트 및 음료전이 있다. 식품기기와 식품분야 전시장을 분리하여 개최한다. 전시장 구성은 서울국제식품기기전, 서울국제포장기기전, 서울국제호텔 & 레스토랑기기전, 서울국제식품전 국제관, 서울국제식품전 국내관이 들어서 있었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온라인 화상상담회는 기존 행사기간 중 전시장에서 진행되던 수출 상담회가 코로나 19 영향으로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해외 바이어와 참가업체를 위해 온라인 상담이 광화된 화상 상담회로 진행이 된다. 온라인 화상상담회는 사전 매칭된 해외 바이어와 화상 Zoom, WeCaht, Skype 등으로 진행되는 비즈니스 당담 프로그램ㅇ으로 2021년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의 프로그램으로는 온라인 SEOUL FOOD 전시관을 개관하고 참가업체 제품 홍보 및 해외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전시관에는 기업별 제품, 동영상, 이미지, 회사소개를 활용한 참가기업의 온라인 상시홍보 프랫폼 제공, 해외바이어 화상상담회는 전시회 참가전 바이어 상담기회 제공을 통해 전시회 개최 시 실질적인 성과 창출 기회 제공 등 적극적인 수출할동지원, 자율매칭 시스템은 전시회 폼페이지에 매칭스스템 탑재, 자유로운 상담기회제공. 

 

 

 

원마운트워터파크는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폭발하는 젊음을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비치로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 풀, 유수 풀 알쿠아 플레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곳이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어트랙션 시설로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트인 전망의 휴식공간이다. 실내워터파크, 실외워터파크, 루프가든이 있다.

 

 

 

배다골테마파크는 고양시 덕영구 배다골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배다골이라는 명칭은 '배가 닿는 마을'이라는 뜻이다. 자연계의 복원을 위하여 생태계의 균형을 유지시키는 연꽃을 재배하고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위해 비단잉어를 키우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잉어마을, 체험장, 식물원, 동물농장, 동물교감체험장, 3D영화관이 있고 편의시설로는 놀이시설, 시청각실, 풋살장, 수유실, 꽃마을식당 & 카페와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