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화성 하피랜드, 온천과 찜질방을 한꺼번에 이용가능한 화성 갈만한곳

 

 

화성 하피랜드는 화성 갈만한곳으로 온천과 찜질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화성 갈만한곳인 화성 하피랜드는 행복과 건강이 넘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화성 하피랜드는 온천사우나, 워터파크, 24시간 찜질방, 참숯가마, 휘트리스센터, 허부공원 등 온 가족이 함께 부족함이 없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레저 공간이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시청로에 자리하고 있다. 하피랜드는 Happy Area in Paltan Yulam 의 HAPY를 말하고 화성시 팔탄면 율암리의 행복한 지역과 이집트 나일강의 풍요의 상징인 물의 여신 하피인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피랜드는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고 자랑하고 있다. 수소이온농도 ph 9.49의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 지하 800m 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이다. 워터파크에는 야외 에어바운스 잔디, 에어바운스 썬배드, 간이 풀장, 노천탕, 바데풀 넥 샤워기, 아무아플레이, 어린이 유아풀, 에어바운스, 분수대, 워터 게이브 등이 있다.

 

 

워터파크의 이용시간은 비수기에는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겨울 성수기에도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여름 성수기에는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며 극성수기에는 야간개장을 하여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사우나/찜질방/참숯가마는 24시간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체계가 복잡하여 연구를 잘 해보고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이용요금은 크게 워터파크 이용요금과 온천이용요금으로 나눌 수 있다. 워터파크 이용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 극성수기, 겨울 성수기 등에 따라 차이가 있다. 비수기의 경우 대인 기준으로 주중에는 33,000원, 주말에는 37,000원이다. 가장 가격이 높은 극성수기의 경우 대인 기준 주중과 주말 모두 54,000원이다.

 

 

온천 이용요금의 경우 주간과 야간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주간의 경우 대인 기준 주중에는 8,000원, 주말에는 9,000원이며 야간에는 대인 기준 주중에는 10,000원, 주말에는 11,000원이다.

 

 

찜질방과 참숯가마가 있다. 참숯가마 꽃탕, 찜질방 스톤 테라피, 한약재 족탕, 찜질방 소금 불가마, 황토불가마, 찜질방, 족탕, 얼음방, 숯가마, 불한증막, 공용홀 매점, 개인 토굴방 등이 있다

 

 

캠핑장과 다양한 체험 학습장이 있으며 사계절 썰매장도 있다. 휘트니스와 골프장이 있고 허브공원에는 다양한 허브를 만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매점, 참숯가든, 공용홀 식당, 세븐일레븐, 찜질방 놀이기구, 찜질방 PC룸, 찜질방 세미나실, 어린이 놀이방, 찜질방 영화관, 찜질방 여성 휴게실, 찜질방 안마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