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로 떠나는 사계절 테마 워터파크

 

 

경주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는 경주시 보문로에 자리한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테마 워터파크이다. 경주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는 수치료 개념을 도입한 바데풀, 웰빙 스파 시스템을 갖춘 실내 아쿠아존과 유스풀, 이벤트탕, 아쿠아 플레이존, 파도풀 시설을 갖춘 실외 아쿠아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주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는 환상의 낙원이 만들어져 있다. 이곳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동계시즌인 1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의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실내존은 10시부터 18시까지, 야외존은 11시부터 17시까지, 온천사우나는 6시부터 20시까지이며 금요일은 실내존 10시에서 19시, 야외존은 11시에서 17시, 온천사우나는 6시에서 21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실내존 9시에서 20시, 야외존 10시에서 17시, 온천사우나 6시에서 21시까지, 일요일은 실내존은 9시에서 19시, 야외존은 10시부터 17시, 온천사우나는 6시부터 20시까지이다.

 

 

이용요금은 아쿠아월드는 대인 40,000원, 소인 35,000원이며 15시 이후에는 대인 35,000원, 소인 30,000원이며 온천사우나는 항상 대인 10,000원, 소인 8,000원이다. 소인은 만3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이다.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며 할인을 할 수 있는 영역이 많아 꼼꼼히 들여다보고 할인을 받아보자.

 

 

 

아쿠아시설에는 실외 아쿠아월드존의 WAVE POOL은 인공조파시스템으로 파도를 만들어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수면의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아쿠아월드 수치료 시설에는 넥 사우나, 전신 마사지, 하이드로 마사지, 벤치 젯, 파도풀 카바나, 테라스 카바나. 실외존 비치베드, 실외존 글램핑, 파도풀 비치체어, 테라스 썬베드, 테라스 파라솔, BBQ 존 파라솔 등이 있다.

 

 

아쿠아시설의 실내 아쿠아월드존에는 전신마사지, 아쿠아월드 수치료 시설에는 플로팅, 배쉬월, 벤치 젯, 하이드로 마사지, 드림 배스, 연인탕은 지친 다리근육을 이완시켜주며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 넥 샤워. 실내존 글램핑, 실내존 썬베드 등이 있다. 온천사우나는 지하 679m에서 분출되는 약 알칼리성 미 온천수로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자수정, 한방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경주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의 부대시설에는 BBQ 스넥존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다양한 음식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로고샵은 다양한 수영복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기구를 대여하는 곳이다. 피쉬테라피에서는 터키의 온천에 사는 민물고기 가라루파가 발 마사지 효과와 함께 피부질환 치료에 효능이 있는 체험이다. 딩글러는 남녀 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형 놀이기구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