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정자연과 허브가 있는 평창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허브나라정원, 휘닉스파크 이승복 기념관

 

평창 가볼만한곳 자연이 아닌 인공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 평창 여행코스가 많이 있다. 이번에 살펴볼 평창 가볼만한곳으로는 허브나라농원을 비롯하여 허브나라정원, 휘닉스파크, 이승복 기념관 등이 있다. 평창 여행코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자.

 

# 허브나라농원

 

 

 

흥정 계곡에 자리한 허브나라 농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허브향이 어우러진 가족 휴양지이다. 평창 가볼만한곳인 이곳 허브나라농원은 봄, 가을에는 진달래와 단풍으로 물든 계곡이 아름답고,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 겨울에는 흰눈에 파묻힌 포근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강원도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여 산, 바다 어느 곳으로도 여행하기에 용이하다.

 

# 허브나라정원

 


허브나라정원에서는 약 100여종의 허브가 재배되고 있고 허브를 알기쉬운 설명과 함께 용도별로 나누어 가꾸어 놓고 있다. 허브의 모든것을 배울 수 있는 허브정원과 허브를 다양하게 이용해 테마별로 구성된 어린이 정원, 향기 정원, 세익스피어 정원, 요리 정원, 나비 정원, 모네, 명상 정원 등 13개의 테마 가든 이 있다. 자작나무 집에는 허브로 요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향긋한 허브차를 즐길 수 있는 찻집, 허브차와 허브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전시실이 있다.

 

# 휘닉스파크

 

 

 

12개의 공인 스키장과 파도풀과 유스플, 스파,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블르케니연이 있는 휘닉스파크가 평창 가볼만한곳에 있다. 골프장을 비롯하여 레포츠 시설과 음식점, 편의 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사계절 종합 휴양지의 본 보기라 할 수 있다. 호텔과 콘도미니엄이 있어 한 번 가보기를 권하고 싶다.

 

# 이승복 기념관

 

 

 

다음으로 살펴볼 평창 가볼만한곳은 이승복 기념관이다. 이곳은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라고 외치다 무장공비에게 무참히 살해된 이승복 어린이의 넋을 기리고 교육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속사초등하교 계방 분교에 이승복이 살던 집의 모형, 이승복 일대기, 유품, 북한 관련 자료 등이 주제별로 전시되어 있다. 자연학습자료전시장에는 한국의 저연과 동물, 실물, 암석, 화석등이 있고 이승복 어린이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를 상영한다.

 

 

평창에서의 하룻밤

허브와 청정 자연

공산당은 싫어요의

이승복 기념관까지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는

평창 가볼만한곳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