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로 만나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 로즈 아워 페스타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 로즈 아워 페스타로 올림픽 공원 장미광장 일대에서 5월 중순경부터 6월 초순경까지 펼쳐진다. 낮에는 장미 본연의 아름다움을, 밤에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조명과 함께 또 다른 장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장미광장 일대에서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존과 주류존을 포함하 다이닝존과 플리마켓, 그리고 재즈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제와 함께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이 우수 국산화훼 특별전시를 진행한다. 장미뿐만 아니라 국화, 칼라 등 국내 기술로 육성한 화훼류를 다양하게 전시해 국산화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 올림픽광장 장미광장은 행사 종료 후에도 6월 말까지 개장해 아름다운 봄 장미를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장미광장의 장미동굴은 야간에는 조명도 켜지고 하니 저녁때 방문을 하여도 좋을것 같다. 


광장 내에 상점이 열리고 맥주나 와인을 파는 상점도 문을 연다. 광장 한편에는 의자와 테이블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연인, 친구 ,가족들과 여유롭게 술과 음식을 먹으며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큐브 스테이크, 회오리 감자 ,삿도그 등 여러가지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아름다운 꽃을 바라보면 연인, 가족 간의 애정도 더 좋아질 것 같아서 장미광장으로 찾아가기를 권장해 본다. 

 


올림픽공원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에 자리하고 있으며, 방이동에 위치한 공원으로 마포구 월드컵공원, 성동구 서울숲, 강북구 북서울꿈의 숲과 함께 서울의 대표적인 도시공원이다. 서울특별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소유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관리, 운영하고 있다. 1988 서울 올림픽에 사용할 경기장을 갖춘 대규모 경기장 단지로 조성했으며 이후 시민들의 휴식을 위한 공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올리픽공원이라 하면 거의 여기를 의미한다. 


<개요>

이름 :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기간 : 5월 중순경부터 6월 초순경까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