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떡볶이페스티벌 2024 대구 어린이날 행사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떡볶이 축제 만나보세요


대구떡볶이페스티벌은 2024년 5월 4일부터 2024년 5월 5일까지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펼쳐진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와 아이와 함께하고 싶은 5월 즐거운 놀거리가, 맛있는 먹거리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우리만의 테마파크에서 떡볶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대구 어린이날 행사로 가볼만한곳인 대구떡뽁이페스티벌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오직 떡페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전국 유일의 맛집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행사내용으로 대구 유일이자 전국 유일의 스페셜 떡볶이존의 떡볶이 판매 및 식음존이 마련된다. 뽀여줘 스테이지에서는 2일간 다채로운 무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북꾸단길은 북꾸러운 오락실 & 뽀기눌이터 & 뽀기 공작소 & 프리마캣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뽀기랜드는 처름이지는 메인입구에서 포토존 및 굳즈샵이 펼쳐진다. 


지난 2023 대구떡볶이페스티벌은 첫째날에 뽀기 라이브카페 엘린밴드, 뽀기오락실 랜덤 떡볶이 맟추기, 뽀기의 영스트리트 사연&신청곡, DJ유니, M플리오리트 댄스팀, & 들떡들떡 어린이 클럽 ,내가 바로 복고-킹 예선, 내가 바로 복고-킹 본선 & 시상, 도전 50곡 그 시절 그 노래, 뽀기 라이브 카페 팔레트, 뽀기 라이브 카페 송미해밴드, 떡페 DJ파티 : DJ로빈 등이 있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2023 대구떡볶이페스티벌은 둘째날에 뽀기 라이브카페 너들, 도전 50곡 그 시절 그 노래, 뽀기의 영스트리트 사연&신청곡, DJ용석, 내가 바로 복고-킹 예선, 내가 바로 복고-킹 본선 & 시상, 뽀기 라이브 카페 주D, 뽀기 극장 그래 결심했어, 그시절, 싱어롱 콘서트에 뮤지컬 갈라쇼 브리즈, 복고밴드 딴따라 패밀리, 윤성 & 아프리카 밴드, 축제 에릴로그 영상 등이 있었다

 

사진출처 대구 북구


<개요>

이름 : 대구떡볶이페스티벌
장소 :  DGB대구은행파크
기간 : 2024. 05. 04. (토) ~ 2024. 05. 05. (일)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