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비체올린 능소화정원에서 펼쳐지는 제주도 대표 여름 축제인 여름꽃 & 능소화축제로 힐링여정 떠나보세요


여름꽃 & 능소화축제는 2024년 5월 15일부터 2024년 7월 20일까지 비체올린 능소화정원에서 펼쳐진다. 하늘을 능가하는 아름다운 능소화꽃이 일천여m의 규모로 펼쳐지는 대표 제주여름꽃축제로 주홍색 꽃비가 내리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보고 느끼고 늘기는 능소화축제이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카약파크 비체올린은 천혜의 자연숲에 조성된 이천여미터 수로를 따라서 유유자적하게 카약을 타고 체험과 여유를 즐기는 숲속에서의 힐링여정이다. 

 


카약은 그린란드 지역의 카약 알류산열도권에서는 카크 등으로 불리는 카약은 전통적으로 하나 도는 그 이상의 조정석을 가진 폐쇄 갑판으로 된 인력보트이다. 양날 노 패들을 이용하여 저어 추진동력을 얻는 구조로 알류산 열도의 에스키모가 바다에서 사용하던 것에서 발전하여 왔다. 힐링카약파크의 레저장비는 Sition 타입의 카약으로서 본체위에 발을 내놓고 타는 타입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안정성이 높은 레저 스포츠용 레크레이션 카약이다. 

 

 

드리프트 트라익은 누구나 할 수 없었던 드리프트를 이젠 누구나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다. 트라익은 미국 및 유럽에서 시작되었으며, 정식 명칭은 드리프트 트라이크이다. 현재 미국 및 유럽 등에서는 많은 동호회가 있으며 이에 드리프트를 누구나 쉽고 즐겁게 체험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제 스피드는 80㎞ 이상 이지만 드리프트만 전용이다. 드리프트를 할때에도 넘어지지 않는 안전하며 최고의 익스트림 트라익이다. 누구나 체험 할 수 있는 안전한 레저 트라익이다. 직접 즐겨보자.


능소화공원은 꽃비가 내리는 주홍색 꽃길 속으로 능소화 비체올린에 물든다. 곶자왈 둘레길은 나무, 덩굴식물, 암석 등이 뒤섞인 산책로드이다. 피톤치드로 샤워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로공원은 상록수인 아왜나무로 조성된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미로 속 힐링공간이다. 버베나광장은 각종 동물, 석상과 제2주 자연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존광장으로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힐링공간이다. 부대시설로 물놀이장과 편의점 등이 마련되어 있다.

 

 

비체올린에는 트라익 체험장과 수상레저체험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표소, 교육장, 매점/카페, 화장실, 카약승선장, 곶자왈 산책길, 미로공원, 누운나무 ,동백정원 ,동백산책길/수국길, 능소화정원, 석상광장 버베나, 곱들락정원 등이 있다.  입장시간은 8시 40분부터 18시까지이며 카약 이용요금은 공원관람포함하여 성인 17,000원, 청소년 16,000원, 어린이, 경로, 장애우 ,국가유공자 우대요금 15,000원, 도민은 10,000원이 할인되며, 단체도 10,000원이 할인된다. 

 


비체올린은 빛에 올린으로 햇빛 위에 올려놓은 자연 속에 조성된 힐링테마란 뜻으로 천혜자연 보고인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생태계의 심장이라 일컫는 곶자왈 속 녹음이 우거진 5.16도로의 숲터널 길을 모티브로 탄생한 토탈 힐링파크의 명칭이다. 수중레저시설로 국내 최초 드리프트 트라익을 타고즐기는 스릴 만점의 액티비티 체험, 주홍색 꽃비가 내리는 능소화정원, 보랏빛으로 유혹하는 버베니광장, 아왜나무로 조성된 미로공원, 곶자왈 숲둘레길에서 즐기는 힐링파크이다.

<출처 : 비짓제주>

 

<축제 개요>

축제명 : 여름꽃 & 능소화축제
축제기간 : 2024. 05. 15. (수) ~ 2024. 07. 20. (토)
장소 : 비체올린 능소화정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