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미베 베이비엑스포 무료관람과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미래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이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8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KINTEX 제1전시장 4~5홀에서 (주)미래전람 주최로 열린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전시품목

 

 

미베 베이베엑스포의 전시품목을 살펴보자. 먼저 영유아 서비스에는 제대혈 은행, 베이비스튜디오, 신생아보험 등이 있으며, 영유아 가구, 가전에는 침대 및 유아전용 가구, 정수기, 연수기, 소독기, 유아전용매트, 인테리어제품,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영유아 식품에는 오카닉 음료/간식, 친환경식품, 분유, 우유, 유아전용생수, 영양제 등이 있다.

 

유모차/카시트/안존용품에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보행기, 가정용 안전용푸, 소독제 등이 있으며, 유아교육/영어교육/완구에는 교재/학습지, 방문교육, 유아영어, 외국어교육, 육아잡지, 온라인교육, 유아교육기관, 문구, 완구, 도서, 출판 등이 있다. 출산/수유용품에는 의류, 침구, 영오아전용 스킨케어, 목욕용품, 수유보조기구, 의료기 및 기타용품이 있으며 임산부용품/서비스에는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임신, 출산, 육아정보제고 사이트 등이 있고, 기타 전시에는 유해환경 보호제품, 기타 관련 제품, 영유아 전용아이디어 개발 상품 등이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임산부만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

 

 

미베 베이베엑스포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기간은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이며 임산부 본인만 하루 100분에게 산모수첩 지참 산모에게만 지급한다. 에프랑에서 8월 12일과 14일에 삐삐 무형광 배내저고리 블루, 베이비, 핑크, 엘로우 중 랜덤 증정, 아가똥에서 8월 13일과 15일에 드라이실버 임산부 무릎보호대를 핑크, 베이지, 그레이, 블루 중 랜덤 증정, 미베 베이비엑스포 회원가입 이벤트 4주간 총 400분께 경품을

 

#미베 베이비엑스포 브랜드이벤트

 

 

[브레비] 베이비엑스포 참가 기념 전상품 30~50% 할인, [루꼬베베] 베이비엑스포 착가기념 2가지 이벤트는 루꼬베베 로고가 나온 배너 혹은 루꼬베베 간판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거즈or엠보 손수건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페이스타월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시 속싸개타월or바스타월 선택증정!, [배냇베이비]  매일 선착순 20분 수영모자 증정!, 수영복 SET구매시 비치백 사은품!, [푸르메다] 타먹는 유아용 보리차 2개 구입시 1개 추가 증정, [아이랑 힙시트] 선착순 10명 아이랑 힙시트 아기띠 Goldleaf 34% 파격할인!

 

#미베 베이비엑스포 체험단모집

 

 

[OGK] 자전거 유아 안장 DP 상품 무료체험단 모집!, [랩바이베이비] 모기 및 미세해충 퇴치 기능성 유아복 체험단 모집

 

#미베 베이비엑스포

 

 

미베 회원 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미래유아교육박람회 무료입장 가능하며 밀베 무료셔틀버스 운행을 할 예정이며 시간을 잘알면 도움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