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벚꽃 축제로 여의도보다 3배 많은 벚꽃 명소인 이월드블라썸피크닉

 



이월드블라썸피크닉은 2024년 3월 16일부터 2024년 4월 7일까지 이월드에서 펼쳐지는 벚꽃축제이다.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벚꽃 명소인 이월드 벚꽃은 여의도보다 3배 많은 벚꽃 나무들이 이월드 전역을 벚꽃을로 물들여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벚꽃이 만발한 83타워를 시작으로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야간까지 즐길 수 있다.

낮에는 핑크색 벚꽃을, 밤에는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 쇼와 함께 화려한 빛으로 물든 벚꽃의 색다른 모습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브라썸 피크닉에서는 퍼플포토존, 회전목마, 빨간 2층버스 등 다양한 벚꽃 포토존과 전망대에서 보는 벚꽃 스카이뷰 등 전국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풍경이 이월드 내 가득 차 있어서 가는 발걸음마다 수백 장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축제 동안 스프링 페스티브 마켓에서는 봄을 맛보는 다양한 블라썸 푸드와 감성 버스킹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리라의 로열 가든에서는 이월드 대표 캐릭터 라라와 함께 특별한 공주로 변신할 수 있는 로열 드레스 부띠끄도 만나볼 수 있다. 라라와 비비프렌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그리팅과 라라의 블라썸 판타지, 로열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 이월드 인더스타즈도 마련되어 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벚꽃을 시작으로 튤립까지 이어지는 댜채로운 꽃들로 봄꽃의 향연을 이어갈 것이다. 이월드는 유럽식 도시공원으로 폭포와 분수, 아름다운 조명 그리고 계절마다 볼 수 있는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고 어린이 놀이시설과 오락시설, 예술공간과 함께 태마별 광장이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이월드블라썸피크닉
축제기간 : 2024. 03. 16. (토) ~ 2024. 04. 07. (일)
장소 : 이월드
주최 : 이월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대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