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평일부터 주말까지 당일치기 또는 1박 2일 여행으로 좋은 안면도 자연휴양림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에 자리하고 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평일이나 주말 모두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곳으로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 2일 여행으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의 시설로는 휴양림에 산림전시관, 숲속의 집 18동 18실, 산림휴양관 1동 4실, 휴양림탐방로 무장애나눔길 375m, 스카이워크 283m, 산책로 152m, 수목원에 한국정원 아산원에 누정, 사모정, 초정, 사주문, 방지, 계류, 전망대, 양치식물전문온실, 치유의 숲길, 안면송 탐방로 등이 있다.

산림교육 프로그램은 숲해설은 무료이며 3월부터 11월까지 1일 3회로 전화에약 041-674-5023, 현장신청이 가능하다. 정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3월부터 11월 까지 숲속놀이동산(유아), 청소년숲속교실(청소년), 숲속행백나눔(소외계층)으로 전화와 현장 예약이 가능하다. 


계절마다 달라지는 자연의 사계, 국내 최고의 소나무 천연림으로 울창한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숲속의 집, 무장애 나눔길 등 고객편의 시설을 통해 최고의 산림 휴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토수종과 휘귀식물의 보존에 힘쓰는 안면도 수목원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시원스레 뻗어 오른 소나무에서 뿜어나오는 솔내음을 맡으며 안으로 들어서면 목재의 생산과정과 용도 ,산림의 효용가치 등을 보여주는 산림전시관이 방문객을 맞이하고 전시관 오른쪽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면 작은 억넉 위 산자락에 숲속의 집이 들어서 있다. 치유의 숲길을 따라 걸으며 소나무 숲을 감상하고 체험하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안면도 자연휴양림
장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