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산수유한우축제와 함께 양평들꽃수목원, 양평곤충박물관, 양평양떼목장을 만나보세요

 



양평산수유한우축제와 함께 양평 가볼만한곳으로 양평들꽃수목원과 양평곤충박물관, 그리고 양평양떼목장을 만나보자. 양평산수유한우축제는 4월 초순경 개군레포츠공원, 내리~향리~주읍리 일대에서 펼쳐진다. 양평의 대표 봄꽃축제로 아름다운 산수유꽃과 질좋은 양평한우가 있는 개군면에서 개최되는 축제이다. 수령 100년 이상의 산수유나무가 군락을 이루고 있는 내리, 향리 ,주읍리 마을 일대와 개군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장터로 구성된다.

양평들꽃수목원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698에 자리하고 있는 자연생태박물관으로 생택계의 표본과 실물을 전시하여 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영상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자연학습체험장에는 우리나라에서 멸종되어가고 있는 토종 야생화가 약 200여 종이 전시 ,분포되어져 있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산 교육장이 되고 있다. 



양평곤충박물관은 경기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496 양평환경사업소의 공공하수처리장에 있는 곤충 전문 공립박물관으로 2010년 12월 곤충학 전문가인 신유항 교수가 10여 년 동안 양평에 거주하면서 채집한 곤충을 포함해 그동안 수집해온 기타 곤충 표본 1,500여 점을 양평군에 무상 기증한 것을 계기로 2011년 11월 18일 개관하였다. 


양평양떼목장은 경기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양평역에서 16㎞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양떼목장이다. 입장료에 건초 가격이 포함돼있어 입장할 때 하나씩 받아서 각자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동물을 구경하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별도의 예약이 없어도 도착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개요>

이름 : 양평산수유한우축제
장소 : 개군레포츠공원, 내리~향리~주읍리 일대
기간 : 4월 초순경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