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구례산수유축제와 함께 2024년 3월 구례 가볼만한곳으로 구례자연드림파크, 구례수목원, 섬진강 대나무숲길 여행

 

 

구례산수유축제 2024년 축제와 함께 구례 가볼만한곳으로 구례자연드림파크와 구례수목원, 그리고 섬진강 대나무숲길을 여행해보자. 이번 구례산수유축제는 2024년 제 25회로 2024년 3월 9일부터 2024년 3월 17일까지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지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제는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로 정하여 산수유 열매 까지 등 산수유꽃 열매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 확대, 어린이 활쏘기 체험 등 관광객 참여 유도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산수유꽃 구경을 도와주는 셔틀버스 운행 등이 있다.

 

구례자연드림파크는 구례군 용방면 용산로 107-66에 자리하고 있으며, 공방을 개방하여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며, 조물락공방은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볼수 잇는 체험관이며, 꼼지락공방은 나만의 기념품을 만드는 핸드메이드 공방이다. 휴펜션&휴센터, 레스토랑 ,비어락하우스, 일식집, 영화관, 카페, 매장, 컨퍼런스룸 등이 있다. 

 

 

 

구례수목원은 구례군 산동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0년 3월 1일에 전라남도 공립수목원 제1호로 지정되었으며 54ha의 산림면적 곳곳에 힐링숲속 정원으로 아름답게 조성된 봄향기원, 겨울정원, 그늘정원, 외국화목원, 기후변화테마원, 자생식물원, 계류생태원 등 13개의 주제정원과 방문자안내소 ,전시온실 및 종자학습관 등과 다양한 자생나무들과 꽃들이 자란다.

 

섬진강 대나무숲길은 구례군 구례읍 원방리 1에 자리하고 있는 섬진강 풍경이 아름다운 내나무 숲이다. 구례의 대표 명소로 길을 걷다보면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기분이 든다. 일상에서 벗어나 눈도 ,코도 정화되는 대숲길은 대나무 향에 더 가까워지는 길로 안내한다. 바쁜 현대인의 나를 잠시 내려놓고 숲길을 걷는 시간만큼은 자연을 만끽해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개요> 

여행지명 : 구례산수유축제

장소 :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지 일원

 

여행지명 : 구례자연드림파크

장소 : 구례군 용방면 용산로 107-66

 

여행지명 : 구례수목원

장소 : 구례군 산동면

 

여행지명 : 섬진강 대나무숲길

장소 : 구례군 구례읍 원방리 1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