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 유채꽃 축제와 동백축제 2024 제주도 봄꽃 축제로 가볼만한곳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2023년 11월 7일부터 2024년 4월 30일까지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 휴애리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한라산이 가장 예쁘게 보이는 유채꽃 5,000평 밭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롤 인정받아 사진찍기 좋은 필수 코스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휴애리 유채꽃축제는 한라산의 멋진 배경과 함께 제주를 멋을 느낄 수 있는 휴애리 최고 축제 중 하나이다. 겨울부터 봄까지 한가득 피어나는 노란물결의 유채꽃은 한라산을 아름답게 배경삼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휴애리 동백축제 ,매화축제와 함께하는 휴애리 유채꽃밭과 한라산 설경의 특별한 순간을 즐겨보자. 


2023휴애리 동백축제는 동백올레길, 동백온실, 동백정원 등 정성스럽게 키운 동백꽃을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제주 겨울을 대표하는 동백꽃이 가득한 휴애리 동백축제는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겨울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휴애리 동백 축제에는 동백 분만 아니라 감귤체험도 함께 해 볼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교육과 학습의 시간을 제주감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다. 동백은 "그대만을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포함하고 있다. 날이 조금씩 쌀쌀해지는 시즌에 제주 애기동백이 피어난다. 동백꽃으로 물드는 휴애리 곳곳에서 이쁜 추억을 남겨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휴애리 유채꽃 축제와 동백축제

 

휴애리 유채꽃 축제

축제기간 : 2023. 11. 07. (화) ~ 2024. 04. 30. (화)

 

휴애리 동백축제

축제기간 : 2023. 11. 14. (화) ~ 2024. 01. 31. (수)


장소 :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주최/주관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